호텔 Qworld
반응형

(대전 2성급 모텔) 럭셔리 모텔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8.1/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온천서로 30-1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3:00

 - 부대시설 : 노래방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전자레인지, 욕조, 목욕 가운, 샤워, 컴퓨터, 스낵바/델리, 스마트 TV, 사운드바, 고급 침대, 안마의자, 영화 무료 서비스, 공기청정기, 거위털 이불, 천연암반온천수

 - 서비스 : 정보없음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3km 유성온천지구

 - 5km 이내 : 1.4km 충남대학교, 1.7km 대전 월드컵경기장, 2.6km 한국과학기술원, 3.3km 둔산대공원, 3.4km 둔산선사유적지, 3.8km 국립중앙과학관, 4.0km 유성온천, 4.2km 대전시립미술관/대전 서구문화원, 4.5km 엑스포 과학공원, 4.7km 대전 보라매공원, 4.8km 대전 무역전시관

 - 10km 이내 : 5.5km 대덕 전파천문대, 6.5km 한국정보통신대학교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 괜찮았어요. 벌레 나온 것만 빼구요ㅠㅠ

 - 나쁘지 않았어요~

 -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어요.

 - 깨끗하고 좋습니다.

 - 주변 갔던 곳 중에 가장 깨끗해요.

 - 유성온천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교통편이 편리해요.

 - 항상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욕조가 있어서 좋아요!

 - 전반적으로 깔끔하네요. 안마의자가 맘에 듦.

 - 우산 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 감사합니다. 잘 놀다 갑니다.

 - 여기서 주신 면봉이랑 머리끈 들어있는거 쓰려고 뜯었는데 곰팡이 같은 게 있어서 다른 분들을 위해 위생 관리 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넘 좋아요. 핵만족!

 - 정말 감사합니다.

 - 잘 지내고 갑니다.

 - 대전 갈 때마다 자주 이용하는 곳이에요.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사진에는 스파 2인이라 예약했는데 1인방 주고 방에서 담배 냄새도 많이 나네요. 근처 모텔 많아서 요즘 같이 인터넷에 정보 다 공유되는 시대에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네요. 더 발전하셔야할 듯.

 - 일반실이 없다고 마사지 기계 월풀실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써요! 어메니티 충실하고 마사지기 좋고, 침구도 좋고 티비도 좋고, 가성비까지 너무 훌륭했어요. / 너무 큰 아쉬운 점이 욕실 청결도가 심각했어요ㅠㅠ 욕조에서 푹 담구고 쉬는 게 낙 중 하나인데 물을 트는 순간 욕조 안에서 이물질이 둥둥 떠다니는 게 보여서 굳어버렸어요.

 - 숙박에 대실까지 했어요~ 넘 좋아요!

 - 완전 좋았어요!!!

 - 나쁘지않아용.

 - 편하게 푹 쉬고 갑니다.

 - 객실마다 리모컨이 안 되는 곳이 있어요.

 - 오랜만에 왔는데도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 티비 크고 안락합니다.

 - 깔끔하고 좋아요.

 - 제일 자주 오는 모텔인데 항상 잘 자고 갑니다.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