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2성급 펜션) 에델바이스 펜션 :: allQworld
반응형

(강원 2성급 펜션) 에델바이스 펜션

- Edelweiss Pension

 

* 평점 : 8.6/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 대관령면 송전1길 81-8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피트니스센터, 정원, 테라스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피크닉 테이블, 바비큐 그릴, 물품보관소, 지정 흡연 구역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전자레인지, 부엌, 샤워, 고급 침구, 발코니, 무료 생수, 주방,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책상, 조리도구/접시/주방기구, 스토브, 무료 와이파이

 - 서비스 : 공항 셔틀(요금 별도), 무료 셀프 주차, 환전, 예매 서비스, 고속 체크인/아웃, 크루즈 터미널 셔틀(요금 별도), 지역 셔틀(요금 별도), 페리 터미널 셔틀(요금 별도), 쇼핑센터 셔틀(요금 별도), 무료 스키 셔틀, 놀이공원 셔틀(요금 별도), 해변 셔틀(요금 별도), 무료 식료품 쇼핑 서비스, 투어/티켓 안내

 - 기타 : <총 객실 7개, 총 2층>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공항 셔틀(차량 1대, 편도 기준) 30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0km 이상 : 15km 하진부리, 16km 정선 아우라지 레일바이크, 23km 강릉, 26km 가리왕산, 30km 봉평 물레방앗간/정선역, 35km 보광 휘닉스파크/휘닉스 블루캐니언, 43km 평창 올림픽 시장, 44km 양양국제공항, 45km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70km 원주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늦은 시간에 펜션에 도착했는데 주차할 때부터 입구에서 반갑세 인사로 맞아주시고, 나갈 때도 끝까지 도움을 주시려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물놀이 후 빨래가 걱정이었는데 세탁을 해서 말려주시고, 바베큐 준비도 완벽하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숙소가 아늑하고 청결도가 최상이었습니다.

 - 편의시설, 숙박 모두 좋았습니다. 단풍 구경하기 좋은 장소도 소개해주셔서 눈호강 했습니다. 감사해요.

 - 잠자리가 편하고 청결함 / 샤워부스가 따로 있었으면 좋겠음.

 - 5세 아이를 포함한 세 가족이 잠자고 아침에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침대와 이부자리가 청결하고 포근했고, 부엌의 냉장고, 싱크대와 간단한 컵, 그릇, 전자렌지, 커피포트 등이 유용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좁은 숙소가 아쉬웠고, 특히 화장실이 좁고 욕조나 샤워부스가 없이 한쪽에 샤워기만 달려있는 구조가 불편했습니다. 샤워 시 튀는 물을 막아주는 장치가 없다보니 바닥의 물 때문에 미끄러질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 잠자리가 편하고 경관이 아름다움.

 - 침대가 좀 올드한 편이나 깨끗함. 주변이 펜션촌이라 위치는 나쁘지 않음. / 주차공간이 없어서 길가에 주차해야 함. 바베큐 먹는 테이블이 야외에 두 테이블 있는데 한곳은 그나마 괜찮지만, 다른 한곳은 분리수거하는 공간+주인아저씨 작업공간이라 위생이 좋지 않음.

 - 가족여행으로 갔는데 좁은 방에서 넓은 방으로 옮겨주시고, 방도 아주 이뻐서 좋은 여행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깨끗하고 조용하고 편안했어요. 아담하고 잘 가꾸어진 편안한 펜션.

 - 방이 청결하고 예쁨. 예약한 방보다 넓은 방을 배려해주어 편안했음. / 쓰레기 처리. 주인은 분리수거해서 쓰레기장에 갖다두라고 함. 분리수거할 봉투도 갖춰지지 않고 체크아웃 시 2층 방에서 비오는 날 쓰레기까지 처리하라는 건 매우 불편했음. 더욱이 60대 친구와 여행으로 방이 2층이라 짐 이동도 어려운데 쓰레기 처리까지 요구하는 곳은 좀더 주인의 배려가 필요해 보임.

 - 정원 너무 이뻤어요. 방 크기 넓고 좋았어요. 위치는 이 동네 중심가에서도 멀지 않고, 하늘목장, 삼양목장 모두 근처라서 이동에도 편했어요.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셨어요.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에 딱 좋은 컨셉이었어요. / 여름인데 비치되어 있는 이불은 가을 정도에 사용할 만한 두툼한 이불밖에 없었어요. 다른 이불은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동네가 선선한 동네고, 저희가 더위를 많이 타지 않는 체질이라서 많이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지만, 더위 타시는 분은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호스트 분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위치도 나쁘지 않은 것 같고요.

 - 깔끔하고 따뜻하고 주변 관광지랑 가까운데 한적해서 좋아요. / 에어컨이 안 켜지고 난방 조절하려면 전화해야 하는 듯.

 - 향기롭고 깔끔한 침구, 편안하고 따뜻한 잠자리 최고!! 대만족! 정말 기분 좋게 하루 보냈습니다. 이렇게 관리가 잘 되는 펜션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횡계 읍내와 가깝고 사방으로 움직이기 편한 위치. 시설 전반적으로 무난함. 비슷한 수준의 펜션들이 모여있는 펜션촌에 속하여 비교적 안정된 분위기. / 출입문 잠금장치가 둘 중 하나만 작동하여 보안이 다소 불안했지만, 다행히 관리인실 바로 옆방이라 큰 문제는 아니었음. 화장실 하수구에서 냄새가 조금 올라왔으나 환기장치를 계속 틀어놔서 괜찮았음.

 -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 없어요.

 - 주인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무료 셔틀도 제공합니다. / 욕실용 히터가 조절하기 어려웠습니다.

 - 근처에 올림픽 경기장이 있고, 마을의 전망이 좋아 아늑하다. 마루는 따뜻하고 창문은 단열이 되어있고, 모든 것이 깔끔하다. / 화장실이 다른 곳들만큼 따뜻하지는 않았다.

 - 조용한 환경, 친절한 주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