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모텔) 호텔 더 뷰 (호텔 V) :: allQworld
반응형

(서울 2성급 모텔) 호텔 더 뷰 (호텔 V)

- Hotel the View

 

* 평점 : 7.8/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4길 5-16

 

* 시설 정보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주차장, 발렛파킹, 24시간리셉션, 냉장고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엘리베이터, 데스크

 - 숙소내시설 : 헤어드라이어, 개인욕실, 에어컨, 케이블/위성TV, 욕조, 냉장고,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책상, 무료와이파이, 컴퓨터

 - 서비스 : 주차(공간 제한), 발렛파킹(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44개, 총 8층>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발렛파킹 요금(1박 기준) 3,000원

 - 수상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1.1km 올림픽공원, 1.3km 롯데월드, 1.5km 올림픽체조경기장, 3.4km 올림픽경기장, 5.0km 세종대학교

 - 10km 이내 : 5.8km 선정릉, 7.4km 한양대학교, 7.8km 가로수길, 9.7km 예술의전당

 - 10km 이상 : 10km 리움 삼성미술관, 27.5km 김포국제공항, 59km 인천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익스페디아로 예약하면서 역시 비싸구나 하고 느껴짐... 모텔측 번호는 다른 사람 번호라서 좀 불편했고, 모텔 이름이 호텔 더 뷰라는데 호텔V 였음... 이름이 100% 정확하지 않아 좀 헤맸음.

 - 송파구청 앞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으며 다른 호텔보다 객실이 넓고 쾌적하며, 특히 로비에 각종 음료수 및 아이스크림이 비치되어 있어 좋았다.

 - 시내에 있는 중급 모텔입니다. 위치가 좋고 친절했고, 시설은 보통 이상임. / 방에서는 담배냄새, 욕실은 몇군데 곰팡이 흔적도 있었습니다. 청결도를 중요시 한다면 다른 곳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 담배 쩐내가 너무 심해서 잠을 설칠 정도... 다른 후기 보니까 노래방 냄새라고 하던데 그게 딱이네요. 숙박시 체크인 시간이 빠른 게 장점이지만 그 외엔 그냥 평범한 모텔입니다. 담배 쩐내 외의 룸 컨디션은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벽을 타고 넘어가던 그리마하고 눈이 마주쳐서 깜짝 놀랐네요ㅎㅎ

 - 매우 친절한 서비스.

 -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하면 체크인이 일반 숙소처럼 오후에 가능해서 좋습니다. / 나머지 평은 모텔 숙박과 같습니다. 담배냄새와 약간은 청소되지 않은 흔적. 유쾌하지 않은 모텔촌 풍경.

 - 담배 냄새가 좀 나는 거 빼고는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 일회용품은 왠만하면 쓰지 마시고 가져가시는 게 좋겠네요.

 - 직원분이 친절했습니다. / 담배 냄새가 배어서... 새벽엔 누가 또 그렇게 걸어다니시는지...

 - 3월30일 체크인해서 4월1일 체크아웃으로 예약하고 갔는데, 호텔의 끔찍하게 더러움 때문에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원래 이런 곳에 리뷰 남기는 거 피곤해서 싫어하는데도 불구하고 더 많은 피해자가 없길 바라며 리뷰를 남기네요. 첫날 체크인하고 분위기나 청결은 그냥 그럭저럭 정도였습니다. 근데 샤워하고 방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을 주우려고 화장솜으로 방을 한번 스쳤는데 숯댕이 같은 먼지가 화장솜에 묻어서.. 제가 뭘 잘못 본 줄 알고 그 호텔에 발수건으로 방을 스쳤고... 으악. 역시 제 눈이 잘못된 게 아니었습니다. 너무 충격을 받아서 방을 닦았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에 전화해서 올라와서 확인하라고 했고, 그들은 이 사실을 부인한 채 싹싹 빌면서 방을 바꿔주겠다고, 필요한 거 더 말씀하시면 더 서비스 해드린다고 온갖 아부를 다 떨었습니다. 전 호텔에 갑질하러 간 게 아니고, 쾌적하고 분위기 좋게 쉬고 일정을 마무리하러 간 건데... 어이없었습니다. 일정이고 뭐고 당장 나가고 싶었지만 저도 비지니스 하는 사람이라 첫날은 그냥 머무르다 가겠다, 그다음 날거는 환불조치 해달라 했습니다... 두말없이 그러겠다 했고요. 근데 그런 식으로 비지니스 하는 호텔에 너무 화가 나고 찝찝해서 날을 꼬박 새고 바퀴벌레까지 보고 온몸이 간지럽고... 베드버그도 있는 거 같았습니다. 정말 이 리뷰를 보는 호텔운영자도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고... 고객분들도 나 같은 충격적인 일을 당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 숙소 자체는 깔끔하고 시설도 좋습니다. / 변기가 수압이 약한 탓인지 다음날 막혀서 곤란한 상황이... 아무튼 그것 외엔 위치가 찾기 조금 힘들다는 점 말고는 괜찮은 숙소입니다.

 - 방음이 안 되는 것 같긴 했지만 카운터 아주머니가 정말 친절하셨고, 음료수 무료로 주시는 게 좋았어요. 방은 깨끗했고, 지하철역이랑 가까워서 롯데월드 다녀오는 숙소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담에도 재방문 의사 있음.

 - 금액대비 시설은 만족합니다. / 찾아가기가 힘들었고 방 크기에 비해 티비가 너무 커서 자체 발산되는 열기 및 전자파가 힘들었습니다.

 - 인터넷 댓글을 보면 가격은 저렴한데 깨끗하지 않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막상 가보고 숙박해보니 예상과 많이 달라서 다행이고, 무엇보다도 넓은 방이 마음에 들었음.

 - 깨끗하고 정리된 곳. / 모텔급이 호텔로 둔갑한 듯하여 속았다는 기분이 듭니다.

 - 벌레 같은 게 있었는지 밤새 나와 동생을 물었다.

 - 시내 어디를 가든 교통이 편하고, 주차와 객실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음. 다음에도 다시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 교육 수강이 있어 4일간 이용했는데 전철역과 가깝고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 직원이 친절하고 위치가 좋고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