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4성급 호텔) 토요코인호텔 서울동대문점 :: allQworld
반응형

(서울 4성급 호텔) 토요코인호텔 서울동대문점

- Toyoko Inn Seoul Dondaemun 1

 

* 평점 : 8.0/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중구 퇴계로 337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2가 73)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0:00

 - 부대시설 : 회의실,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자판기, 복사기, 아이스 머신, 24시간 프론트데스크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안전금고, 샤워, 무료 생수, 냉장고, 커피/차 메이커,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TV, 전기 주전자,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무료 조식(매일 07:00~09:30), 주차(공간 제한),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무료 신문

 - 기타 : <총 객실 175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셀프 세차(1박 기준) 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트립어드바이저 Certificate of Excellence 2018 선정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1km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동대문시장, 0.2km 애이피엠놀이랜드디스코팡팡, 0.7km 동대문성곽공원, 1km 낙산공원

 - 5km 이내 : 1.9km 명동성당, 2.2km 청계천, 2.3km 창덕궁, 2.8km 남대문시장, 2.7km 창경궁, 3.0km 남대문/광화문광장, 3.3km 경복궁, 3.4km 고려대학교, 3.5km 남산, 4km 경복궁

 - 10km 이내 : 8.0km 홍대거리, 8.4km 여의도 순복음교회

 - 10km 이상 : 18.1km 김포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동대문 시장과 가까이 있어서 위치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 편의시설과 위치가 좋았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모두 유로)가 호텔에 마련되어 있고, 24시간 쓸 수 있어 좋았어요. 지하철역과 가까워 찾기 쉽고 동대문 새벽시장 보고 돌아오기도 참 좋은 위치였습니다. / 조식이 생각보다 아쉬웠어요.

 - 가격대비 위치, 호텔 상태 다 좋았습니다.

 - 조식도 있고 방 상태도 나쁘지 않습니다. / 서비스가 마음에 안 드네요. 체크인 했을 때 방 준 걸로 들어갔더니 생각보다 넓길래 좋았는데, 저녁에 볼일 보려고 나왔더니 갑자기 전화해서 방이 잘못 됐다고 와서 짐 좀 옮겨달라네요. 그것 때문에 볼일도 맘 편히 못 보고 좀 서둘러 호텔로 돌아갔더니 더 좁은 지하 방 주고 원래 이거 줘야되는데 잘못 줬다면서 짐을 옮겨달라는군요. 이미 짐들 다 풀어놓았고 그 방에서 샤워도 했는데 그냥 쓰면 안 되냐고 했더니 그 방 타입을 예약한 손님들이 많아서 안 된다고 하고 그냥 미안하다고 한두마디 할 뿐... 점원 실수 때문에 이쪽은 볼일도 제대로 못 보고 서둘러 왔건만 보상 같은 것도 하나도 없고. 어이가 없어서 정말... 그냥 묵으면서 계속 짜증났습니다. 일본 지점이라면 제 생각에는 절대 이런 대접 안 할 것 같은데 말이죠.

 - 동대문 쇼핑몰에서 가까운 위치이고, 근처에 쇼핑 및 서울 관광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그리고 일본 호텔 체인의 특성답게 아담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호텔로서, 특히 1인실 싱글룸은 숙박하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 일단 토요코 인은 어느 지점이든 위치가 좋고, 주차장은 동대문점은 유료였으나 가격이나 모든 시설 위치 전부 만족함.

 - 저렴한 가격에 비품까지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좋았음. 청결 상태가 매우 좋았으며 로비가 다소 좁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음. 조식의 경우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만족할 듯.

 -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 / 주차 등이 불편하고 로비 화장실이 너무 좁아서 많이 줄 서있어요.

 - 동대문 토요코인이 항상 만실이라 예약하기가 힘들었는데 마침 서울에 갈 일이 있었을 때 방이 비었길래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토요코 인과는 다르게 지하1층에 전망이 없는 싱글룸이 있어서 이용해봤는데 전망이 없어도 크게 답답하진 않았습니다. 토요코인 하면 떠오르는 무료 조식 또한 맛있었습니다.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다음에 서울 갈 일 있을 때 또 들릴 예정입니다.

 - 도요코인 호텔이 저렴함이 특징인 것 같아요. 동대문 역시 저렴한 가격에 조식까지 제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회원카드를 만들면 주차비나 다음에 이용 시 할인 가능합니다. 동대문이랑 멀지 않아 서울 구경하러 오시는 분께 적합하며, 객실도 깔끔하며 나쁘지 않습니다.

 -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한 실속형 비즈니스 호텔. 일본, 중국인 관광객이 정말 많음. 도요코인 유료회원 가입 시 할인 혜택 있음.

 -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있어 예약은 좀 어렵지만 종종 취소룸이 풀려요. 깔끔하고 꼭 필요한 것만 있어서 급히 투숙할 때도 좋은 곳입니다. 편의점이 근방에 2개 있고, 지하철에서 도보 가능한 거리에 있습니다.

 - 총 5박 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는 게 어렵더군요. 한달 전부터 수시로 홈페이지 확인하며 예약 완료했습니다. 룸은 역시나 작았지만 캐리어를 침대 밑에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1층에서 조식을 하고 세탁과 건조를 할 수 있습니다. 있을 건 다 있어요~ / 저희 룸이 도로 방향이었는데 밤에 문을 열어놓으면 너무 시끄러웠어요. 다른 방향으로 잡으시길 권합니다.

 - 동대문과 인접해 있어서 굉장히 위치도 좋고,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호텔이다. 우리나라의 애매한 등급의 호텔보다는 훨씬 좋다고 볼 수 있다. 무료 조식 및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음 / 정말 너무나 무례한 직원때문에 굉장히 불쾌한 경험을 한 호텔이었습니다. 사진 좀 찍었다고 뭐라 하고, 같이 오신 손님들과 잠깐 쉬고 얘기를 나누기 위해 방으로 올라갔더니 방으로 전화가 와서 손님들은 나가라고 매우 권위적인 말투로 지시했습니다. 너무 기분이 나빠서 그냥 바로 체크아웃하고 나와 다른 호텔에 가서 묵었습니다. 이런 치욕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절대로 도요코 인 동대문에 가지 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