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2성급 호텔) 하버 호텔 :: allQworld
반응형

(제주 2성급 호텔) 하버 호텔

- Harbor Hotel

 

* 평점 : 8.3/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제주도 제주 임항로 260

 

* 시설 정보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주차장, 발렛파킹, 24시간리셉션, 냉장고

 - 부대시설 : 커피숍/카페테리아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장애인 지원 객실

 - 숙소내시설 :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목욕가운, 커피/차 메이커, 샤워, 프리미엄 TV 채널, 유료 영화, 발코니, 객실 내 온도 조절기, 전화, 냉장고,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슬리퍼, 케이블/위성TV, 암막 커튼,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컨시어지서비스, 무료 신문, 무료 조식(매일 07:30~09:30, 요금 별도),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3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1.1km 국립제주박물관, 1.3km 동문시장/제주 탑동 해변공연장, 1.4km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제주도 난타전용극장, 1.5km 제주성지/제주 문화예술진흥원, 1.6km 제주 목관아/이마트 제주점, 1.7km 제주 관덕정/삼성혈, 2.9km 보덕사, 3.2km 제주종합경기장, 4.3km 제주종합경기장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3층 스탠다드 룸에 숙박하여 뷰는 볼 것이 없고 방도 좁은 감이 있습니다만, 5박 숙박하는 동안 청소상태 완벽하고 샤워실 수압이 세서 좋았습니다. 해변 관광지와 약간 떨어져있어 주변이 조용하고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습니다. 주차하는데에 문제는 없었구요. 머무는 동안 만실이었는데 항상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조식은 그냥 간단합니다. 커피, 쥬스, 빵, 샐러드, 스프(인스턴트맛), 삶은계란, 씨리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체크아웃하고 서울에 와서 물건을 놓고왔는데 문의하니 친절하게 서울로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호텔 위치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걸어서 주변에는 볼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다음에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위치도 상세히 확인해야할 것 같더군요.

 -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안에 시설도 깨끗하고, 조식도 무난했습니다. 만족했습니다. / 호텔 주변 식당가 음식이 최악이었습니다.

 - 조식이 간단하지만 맛있었습니다.

 - 룸이 바다뷰에 깨끗하고 스텝들이 친절해요^^ / 냉장고 고장나면 교체할 수 있게 해주세요ㅜㅜ 만실이라.. 교체가 어려웠네요ㅜ

 - 조식에 스프는 만족스러웠음ㅎ / 조식 종류가 적다.

 - 숙소가 깨끗했고, 추가 침구도 미리 준비해주셔서 편하게 잤습니다. 아침식사도 맛있었습니다. /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했지만 발렛 해주셔서 괜찮았습니다. /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했지만 발렛해주셔서 괜찮았습니다.

 - 전반적으로 시설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 4명 가족이 이용하기에는 좀 비좁았네요.

 -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숙소도 깔끔하니 좋아요.

 - 편히 잘 쉬었어요. / 없음.

 -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만약 다시 제주도로 가면 다시 숙박한다. / 없음.

 - 가격대비 청결 / 약간 부실한 조식.

 - 잠자리가 편하고 객실은 깨끗했으며, 직원들은 친절했습니다. / 새벽에 공항으로 가야했는데 제주항 근처로 접근도가 안 좋았으며, 주차장이 너무 협소해서 주차에 애를 좀 먹었습니다. 인근 도로에 불법 주차가 많았는데 단속도 이루어지지 않아서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호텔 앞에도 불법주차가 많아 정작 호텔 이용 고객은 주차할 곳이 없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 호텔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 호텔 방들이 ㄷ자 형태로 너무 가까이 배치되어 있고, 방 크기도 작아서 복도와 침실 사이 거리가 가깝고 방음이 잘 안 됨. 아침 식사를 제공하나 전반적으로 부실하다는 느낌입니다. 공항에서 좀 먼 거리에 있고, 위치적으로 외곽 지대라 즐길거리가 없었습니다.

 -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지만 주차공간이 적고 방음이 잘 되지 않습니다. 같은 층 다른 객실에서 민망한 소리가 들렸는데 너무 크고 생생하게 울렸습니다. 아이들과 온 가족들은 많이 민망했을 것 같습니다. 방음만 제외하면 객실과 서비스는 좋았고, 주변지역이 조용했습니다.

 - 직원들이 친절하구요. 식당 아주머니가 약간 깐깐하시긴 했지만.. 음식은 딱 있을 것만 잘 나오는 편이구요. 숙박도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하고 편안했어요.

 - 가격대비 좋은 호텔이다.

 - 중문 근처 호텔에서 머물다 마지막날 아침에 공항 가는 것 때문에 공항과 가깝고 저렴하면서도 조식을 제공하는 호텔을 찾았는데 딱이었네요. 크기는 작지만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객실 크기에 비해 화장실은 꽤 크게 느껴졌고 좋았습니다. 조식도 가짓수는 적지만 깔끔하고 간단히 요기하는데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바다도 보이구요... 제주국제공항에서도 멀지 않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제주공항과 가까웠고 특히 동문시장과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 아침식사는 좀 좋아요. / 침대가 매트리스 두개를 겹친 것이라 흔들거려서 싱글은 바닥에 놓고 잤습니다. 그리고 객실이 너무 좁아요. 호텔이라 예약을 했는데 이곳은 모텔보다 좁아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예약사항을 확인해주는 전화가 없어 정말 화가나요.

 - 침대는 포근했으나 조금 울렁거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조식은 빵과 삶은 달걀, 샐러드, 우유와 주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간단하고 맛있었습니다. / 4인가족이 묵었는데 더블침대 한개 싱글침대 하나여서 한명은 바닥에서 자야 했습니다. 체크인 전 미리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서 따로 요청해야 해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친절히 준비해주셨습니다.

 - 가격대비 조식도 좋았고 샴푸 브랜드도 좋았고 특히 조용해서 좋았다. / 주차 문제가 불편.

 - 인테리어가 새거였다. 조식이 좋았다. / 이불이 눅눅함이 있었다. 주차장이 넉넉치 않았다. 아이 둘 포함 4인 식구에게 생각보다 방이 좁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