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서울 5성급. 특1등급) 롯데 호텔 서울

 

* 평점 : 8.9/10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중구 을지로 30

 

* 시설 정보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공항셔틀, 어린이서비스, 레스토랑, 수영장, 룸서비스, 주차장, 발렛파킹

 - 부대시설 : 24시간리셉션, 비즈니스센터, 컨퍼런스룸, 특별층, 기념품점/선물가게, 무도회장, 마사지/뷰티센터, 연회시설, 사우나, 회의실, 살롱, 실내풀, 커피숍/카페테리아, 미용실, 스파 트리트먼트룸, 바/라운지, 골프장

 - 편의시설 : 엘리베이터, ATM/현금지급기, 매점, 물품보관소, 지정흡연구역,

 - 숙소내시설 : 커피/차 메이커, 에어컨, 케이블/위성TV, 헤어드라이어, 샤워, 금연실, 안전금고, 비데,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 유료 영화, 고급 침구, 무료 신문(주중), 암막 커튼, 냉장고, 하우스키핑, 슬리퍼, 목욕가운, 다리미/다리미판(요청시), 책상, 다양한 종류의 베개, 프리미엄 TV 채널, 저자극성 침구 이용 가능, 전화, 미니바, 무료 생수, 무료 세면용품, 부분 개방식 욕실, 필로우탑 매트리스

 - 서비스 : 컨시어지서비스, 다중언어구사직원, 데스크, 고속체크인/체크아웃, 여행안내데스크, 모닝콜서비스, 무료주차, 세탁서비스, 탁아서비스/어린이 돌보미(요금 별도), 조식 가능(요금 별도), 풀서비스 스파, 웨딩서비스, 공항 교통편(요금 별도), 무료 신문,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포터/벨보이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능, 간이/추가 침대 이용 불가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2km 롯데백화점/서울국제금융센터, 0.3km 서울도서관/서울광장/서울특별시청/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관/눈 스퀘어, 0.4km 서울파이낸스센터/세실극장, 0.5km 청계천, 0.6km 명동성당, 0.7km 남대문시장, 0.8km 남대문

 - 5km 이내 : 1.1km 광화문광장, 1.3km 남산, 1.6km 경복궁, 1.8km 북촌한옥마을, 2.5km 동대문시장, 5.0km 고려대학교

 - 10km 이내 : 5.5km 홍대거리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아침식사는 정말 맛있었어요!! /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하고, 롯데호텔로 알아보는 과정이 너무 힘들었어요. 이름 하나 바뀌어 있었다고 직원분들은 모른다고만 계속 해서 정말 저녁시간을 다 보내버렸네요ㅠㅠ

 - 위치가 좋았어요. / 위치는 좋았는데 집회가 있어서 바이들 손을 잡고 이동했어요ㅋㅋ 아.. 잊을 수 없는 경험~

 - 룸 상태가 좋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위치가 좋았음. / 가격대비 룸사이즈가 협소했고, 2박이라 둘째날에 엑스트라 베드 주신다고 얘기했는데 잊어버리셨음.

 - 위치.

 - 자주 가다보니 직원들이 알아봐주는 것. / 없음.

 - 고객관리 / 가격이 저렴했으면 서울에 있는 동안 꾸준히 머물렀을 것.

 - 직원 중에 서비스가 안 좋은 분이 있어 매우 불쾌했지만, 다른 분들은 모두 좋았습니다.

 - 위치가 좋아서 돌아다니기 편해요. / 가격대비 시설이 별루...

 - 잠자리가 편안했고, 배정될 방 정리가 늦어지면서 서비스 차원에서 방을 업그레이드 해 줘서 더 편안한 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친절한 서비스 또한 좋았습니다.

 - 클럽라운지를 이용하였는데 라운지에서 매 타임별로 커피와 쿠피, 와인, 샌드위치 등이 나오는데 아무 생각 없이 휴가 즐기기에는 정말 최고입니다. 27층에서 별도로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라운지에서 조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앞이 공사중이라 야경이 생각만큼 이쁘지 않았습니다.

 -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요청사항 모두 다 들어주셔서 넘넘 감사했어요. 침대도 푹신하니 좋더라구요. / 미니바에 음료수가 필요 이상으로 많아요. 리모콘이 좀 불편하고 드라이기 바람 거의 안 나와요ㅠ 욕실 배수가 잘 안 되네요.

 - 편안한 잠자리와 친절한 직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 / 객실 화장실 문이 고장나있었음.

 - 아침 맛나요. / 없어요.

 - 특별한 날이라고 메시지 남겼는데 케익도 준비해주셔서 너무나 좋았음. / 주차관리자들이 국산차라서 그런 지 안내도 안 해주고 매우 불친절함.

 - 위치. / 17층 복도에서 냄새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

 - 침대도 넓고 매트리스도 좋고 호텔 안에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하고 백화점과 명동에 인접해 있어서 아이들과 즐겁게 보낼 수 있었어요. / 밤에 동대문 쪽에 구경 나가려고 했더니 택시를 한참 기다려야해서 좀 불편했어요.

 - 신관보다 본관이 훨씬 좋습니다. 백화점도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았구요^^

 - 베드와 위치. / 직원의 태도. 하지만 이후 대응은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다.

 -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백화점 쇼핑하기에는 좋았습니다. / 1. 코드 꼽는 곳이 너무 부족하고 불편함. 2. 방음이 잘 안되요. 3. 공항리무진버스 이용시간 안내 부족.

 - 명동으로 바로 놀러갈 수 있고 백화점이랑 붙어있어서 쇼핑하기에도 편해다. 도심 호텔 치고 가격대도 괜찮았다. / 지은 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카페트에서 약간 눅눅한 냄새가 났다.

 -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 잠자리는 최고였습니다. 베개 높이는 살짝 높았어요. / 부대시설은 좀 빈약하죠. 홍콩, 동경의 도심지 고급호텔에 비교하면요.

 - 다양하고 맛있는 아침식사, 조용하고 깨끗한 사우나시설, 백화점 면세점과 바로 연결, 매우 친절한 직원들. / 본관 방이 좁은 편임.

 - 쇼핑도 하고 일 보기에는 위치가 좋구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 룸이 너무 어두워서 눈이 침침할 정도입니다. 밝기 조절도 안 되고 호롱불 켜놓은 것처럼. 신관에 스위트 룸에 묵었는데 괜히 묵었다고 생각 들 정도로 낡았고 본관이 나아요!! 샤워부스에서 물이 새서 욕실 바닥이 물이 고여요!

 - 직원들 친절하였다. / 너무 낡았다.

 - 더블룸 만실이라 트윈룸...

 - 친절, 깨끗, 쾌적, 전망 굿~ / 비쌈.

 - 딸들과의 여행이란 점을 배려하시고 알아서 여성전용층으로 룸 배정해주신 친절한 직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위치, 교통, 쇼핑 / 조식이 너무 부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