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성급 호텔) 부산 아벤트리 호텔 :: allQworld
반응형

(부산 3성급 호텔) 부산 아벤트리 호텔

  

* 평점 : 8.8/10

 

* 주소 : 대한민국 부산 중구 광복로39번길 6

 

* 시설 정보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레스토랑, 주차장, 24시간리셉션, 드라이클리닝, 환전

 - 부대시설 :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컴퓨터 스테이션, 세탁 시설

 - 편의시설 : 여행안내데스크,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데스크, 지정흡연구역, 장애인편의시설, 장애인주차, 자판기,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장애인 지원 욕실/객실

 - 숙소내시설 : 샤워, 자가세탁, 안전금고, 커피/차 메이커, 욕실완비, 에어컨, 케이블/위성TV, 헤어드라이어, 개인욕실, 아이스머신, 금연실, 욕조, 목욕가운, 비데, 방음객실, 전화, 무료 생수, 냉장고, 하우스키핑, 고급 세면용품,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 무료와이파이,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 암막 커튼

 - 서비스 : 다중언어구사직원, 모닝콜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서비스, 고속인터넷, 무료 셀프 주차(공간 제한), 무료 장기 주차, RV/버스/트럭 무료 주차, 컨시어지서비스, 조식 가능(요금 별도), 무료 신문

 - 기타 : 조식 가능(07:30~09:30, 요금 별도), 애완동불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높이 제한 적용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1km 비프광장, 0.2km 국제시장, 0.3km 자갈치시장/부산타워/용두산공원/세계민속악기박물관/남포동거리/부산 트릭아이 미술관/부산근대역사관/월드 모델 쉽 전시홀

 - 5km 이내 : 2.0km 부산역, 4.5km 부산항

 - 10km 이내 : 5.1km 국립 해양박물관, 6.5km 서면, 6.9km UN 기념 공원, 7.3km 태종대

 - 10km 이상 : 10km 광안리해수욕장, 11km 김해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호텔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이 깔끔하고 깨끗해 괜찮았어요. 시내에 있지만 시끄럽지도 않고 왔다갔다 하기에도 너무 편했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구 좋았어요. / 밤에 자는데 너무 추웠어요. 기모 있는 트레이닝복 입고 양말 신고 잘 정도? 제가 부산에 갔을 때가 많이 추웠던 때라 그런가 해도 난방이 천장에 있는 난방기 하나라 그랬던가 싶기도 하구요. 밤에 잘 때 추웠던 것 말고는 다 괜찮았어요.

 - 다 좋았는데 침대가 좀 불편해요.

 - 저희 부산집도 가깝고 시내가 바로 앞이라 자주 이용하는데 이번에는 냄새(청소세제 혹은 청소를 안해서 나는 냄새)가 심해서 역겨웠습니다. 아벤트리 호텔에 애정을 가진 고객으로서 다음 고객을 위해 좀더 세심하게 챙겼으면 합니다.

 - 번화가 중심이라 근처 국제시장, 부평 깡통시장, 자갈치 시장, 용두산 공원 등 볼거리, 먹을거리 접점. 무엇보다 객실이 깨끗해서 좋았음.

 - 생각보다 시장 한복판에 있어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우려와는 달리 아주 조용했고, 주로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이 이용하는 듯합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고 직원들이 아주 친절합니다. / 차량을 가지고 이용하기는 약간 불편합니다. 시장을 거쳐서 지하주차장으로 진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여행하는 분들에게 더 적합하네요.

 - 번화가 한 중간이라서 모두 완전 편합니다. 조식은 세미 조식입니다. 불만은 없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알고 가셔야할 듯 합니다. / 번화가 중간에 있어 차량 이용하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주말 명동 한가운데를 차량으로 지나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 아벤트리 호텔은 비지니스 호텔로 아주 좋다. 광복동은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서울의 명동과 같은 느낌이었다. 아벤트리 호텔은 광복동 상가거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식당이 생각보다 많았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호텔 걱정을 많이 했는데, 기우였다. 주차장도 엘리베이터와 연결되어 있었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느낌이었다. 일본의 비지니스호텔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물론, 방은 훨씬 넓다. 이른 아침, 커텐을 열어보기를 추천한다. 새벽의 여튼 안개속으로 부산의 명물인 용두산 부산타워가 한눈에 들어왔다. 예술이었다. 호텔 카운터에서 추천해 준 돼지국밥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아 있다. / 한가지 아쉬운 점은 화장실과 샤워룸이 하나의 통유리 안에 들어 있어 조금 불편했다. 샤워할 때, 바닥 물이 넘치면 화장실 좌변기 옆으로 흘러들어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 전반적으로 숙소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 숙박은 괜찮았지만 예약 사항에 조식이 불포함된 게 좀더 명확히 명시되어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딱 9시반에 내려갔는데도 끝났다고 못 들어가게 하고, 입실시 조식에 관한 설명이 없었던 게 불만족스러웠어요.

 - 스텝 분들은 친절하고, 조식 가격도 저렴하고, 방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 호텔은 깨끗하지만 주변 환경이 시끄럽고, 유흥가 근처라 가족여행에 적합하지 않아 보입니다. 주차하기 위해 차를 가지고 들어오는 길이 낮에 접근하기 쉽지 않은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일본 출국 전날에 객실 이용했는데 자갈치~남포동 일대에 있기 때문에 저녁 먹고 일대 돌아다니기 좋았고, 부산국제여객터미널과 가까워서 좋아요. 욕실 깨끗합니다. 정말 좋았네요. / 수건이 굉장히 두꺼운 느낌이었네요. 그 외에는 없는 듯.

 -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체크인, 아웃 신속히 되어서 좋았습니다. / 주니어 디럭스는 욕조가 없는 점. 에어컨에서 좀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것. 남포동거리 여건상 차량을 갖고오기엔 좀 불편하다는 점.

 - 부산 관광하기 최고의 위치와 편한 분위기. 침구도 적당하고, 좁지만 비지니스 호텔로는 나쁘지 않음 / 의자가 1개인 거는 불만.

 - 직원이 친절하고, 호텔의 전반적인 시설 및 청결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아침식사는 매우 저렴한 가격이지만 꽤나 다양하고 높은 퀄리티의 음식이 제공됩니다.

 - 객실도 깨끗하고, 제일 좋은 점은 남포동 중심가에 위치 / 화장실(욕실)이 다소 좁다.

 - 부산 출장 겸 가족들과 이용하게 된 호텔입니다. 번화가에 자리잡고 있어 관광목적으로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호텔은 전반적으로 청결했고 조식도 간단히 이용하기는 괜찮네요.(좌석이 많지 않아 사람이 몰리면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 룸 내부의 바닥 카페트가 조금 지저분해 보입니다. 그러나 심각한 정도는 아닙니다.

 - 괜찮았어요^^

 - 모두 완벽한 호텔이지만 뷰는 많이 막혀있어요.

 - 부산 자갈치나 국제시장 근처 호텔 중 베스트.

 - 상당히 만족합니다. 전반적으로 우수합니다.

 - 매우 만족했습니다. 직원 서비스 친절, 아침 조식 매우 만족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