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2성급 펜션) 제주 담스파빌 :: allQworld
반응형

(제주 2성급 펜션) 제주 담스파빌

- Jeju Dam Spavill

 

* 평점 : 9.2/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제주도 제주 한림읍 한림로 162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 자쿠지, 정원, 비즈니스 센터, 카페/커피숍, 세탁 시설, 테라스

- 편의시설 : 장애인 편의/주차 시설, 투어 데스크, 복사기, 지정 흡연 구역, 물품보관소, 24시간 리셉션, 커피/차(공용 구역), 정수기, 바비큐 그릴, 피크닉 공간, 공용 전자레인지, 공용 냉장고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개인 욕실, 샤워, 스위트룸, 침구/베개 선택 서비스, 하우스키핑(매일), 서울, 전자레인지, 전화, 객실 내 영화(VOD), 전기 담요, 메모리폼 침대, 고급 침구, 타월, 유료 영화, 케이블/위성TV, 프리미엄 채널, 무료 생수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컨시어지,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렌터카, 투어/티켓 안내,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총 2층, 총 객실 17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엘리베이터 없음,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1명)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4km 한림 공원, 1.7km 협재 해수욕장

- 10km 이상 : 14km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 23km 천제연 폭포, 24km 이호 테우 해변, 25km 제주 도깨비도로/제주 러브랜드, 26km 이마트 신제주점/신라 면세점 제주, 27km 롯데 사우나, 28km 제주 국제공항/한라산, 29km 제주종합경기장, 30km 용두암, 31km 동문시장/제주도 난타전용극장/제주성지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스위트룸 이용했는데 뷰도 좋고 깨끗하고 편했어요. 가격도 괜찮고요. 발마사지 기계도 있고 TV도 커서 좋았습니다. / 매트리스보다 침대 프레임이 더 나와있어서 똑같은 곳에 두번 정강이를 찧었는데 아이를 데리고 간다면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여자 사장님이 따뜻하고 친절하셨습니다. 스파를 하며 즐기는 제주 돌담뷰도 좋았습니다. / 침대가 딱딱하고 방구석에 먼지가 있었습니다.

 - 스파 있어서 좋았습니다.

 - 사장님이 너무 좋으세요. 직접 만드신 입욕제와 비누는 거품도 잘 나고 향이 너무 좋았어요! 아침 풍경도 너무 좋더라구요!

 - 방도 예쁘고 스파도 좋고 위치도 협재 해수욕장 근처라 나쁘지 않았어요. / 2박 묵는 동안 청소 부탁드렸는데 이불이랑 쓰레기통만 치워주시고 바닥에 머리카락이랑 먼지는 그대로^^ 물도 안 채워 주셔서 말씀드려서 받아왔어요. 단점 하나 때문에 다른 좋은 점이 다 가려졌어요. 아, 그리고 침대는 개인 취향이긴 하겠지만 엄청 딱딱합니다.

 - 가격대비 위치, 시설 다 만족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소담실은 1층입니다. 1층 소담실 객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혼자 왔다고 2층으로 안내해준 게 기분이 조금 언짢았습니다. 2박 예약했는데 다음날 방역 해야된다고 아침에 언제 나가냐고 전화 옴. 벌레 많고 샤워기 수압 너무 약합니다. 소담실 객실 예약하신 분들 도착해서 현장에서 랜덤 배정이라고 2층 안내 받으실 수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 월풀 좋아하는 커플은 갈만합니다. 걸어갈 거리에 아름다운 금능 해수욕장이 있고, 근처 돌 박물관도 좋습니다. / 숙박 시설로서는 괜찮은데 남자 사장님은 융통성이 없습니다.

 - 조용하고 좋아요. 주변에 상가는 거의 없어요. 식당은 3-4개 정도 있고요. 걸어서 5~10분이면 바닷가입니다. 해수욕장은 아니고요. 동네 산책하기도 좋아요. 입욕제와 비누 주시는데 좋습니다.

 - 스파가 있어서 피로 풀기엔 좋지만 습기가 잘 나가지 않습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지만 시간표를 잘 숙지하신 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이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 7개월 아기와 가족 여행을 갔습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 10분 거리라 교통 및 주위 시설이 굳. 2층에서는 바다뷰가 가능해서 전망 굳. 사장님의 친절과 수제 입욕제 강력 추천. 참, 아이 동반 가족 여행이라면 한림수목원에 꼭 가보세요. 숙소 근처라 금방 갈 수 있고, 볼거리 다양하고 엄청난 규모의 넓이에 놀라 반나절은 시간 보낼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서비스만큼 책정돼있는 느낌.

 - 위치는 조금 멀어서 뚜벅이 여행자는 힘들 것 같은데 위생이나 방은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주여행 다시 간다면 여기 또 예약하고 싶을 정도에요! 스파도 좋았는데 같이 주신 입욕제와 비누 향이 정말 좋았어요! 저는 2박 했는데 둘재날 아침에 수건 바꾸러 갔는데 물도 다시 주셔서 감동이었어요~ / 아,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파 때문에 더운데 창문이 정말 작아서 바람이 잘 안 들어오더라구요ㅠㅠ 몸 식히는데 좀 오래 걸렸어요ㅠㅠ 몸에 열이 많아서..

 - 사장님께서 깔끔한 성격이신 것 같아요. 그래서 룸도 깨끗하고 좋았는데 저희는 제주도 흑돼지를 구워 먹으려고 펜션을 간 거라.. 바베큐 시설이 별로여서 별점을 조금 깠어요ㅠㅠ 12월에 갔는데 바베큐 하는 곳 문을 활짝 다 열고 하라고 하셔서 바람을 정통으로 맞으면서 구워 먹으니까 너무 춥고, 있던 식욕까지 없어졌지만 역시 돼지는 제주 흑돼지.. 바베큐 안 하실 거면 스파도 있고, 방에서 향긋한 향이 나서 넘나 좋은 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