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2성급 펜션) 관음사 가는길 펜션 :: allQworld
반응형

(제주 2성급 펜션) 관음사 가는길 펜션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9.6/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제주도 제주 산록북로 829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0: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레스토랑

- 편의시설 : 바비큐 그릴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대용량 냉장고, 간이 주방, 무료 세면용품, 샤워, 케이블/위성TV, 조리도구/접시/주방기구, 밥솥, 스토브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7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0km 이내 : 6.3km 제주 러브랜드, 6.4km 제주 도깨비도로, 7.7km 제주종합경기장, 7.8km 제주도 난타전용극장, 8.0km 제주 민속자연사박물관, 8.2km 신라 면세점 제주/롯데 사우나, 8.5km 국립제주박물관/제주성지, 8.7km 제주성지/이마트 신제주점, 8.8km 한라산, 9.4km 제주 탑동 해변공연장, 9.6km 제주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방도 깨끗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관음사로 올라가시는 분들은 꼭 여기 묵으시는 거 추천ㅎㅎ 아침에 소정의 비용을 내면 주차장까지 데려다주기도 하세요ㅎㅎ

 - 매해 2월쯤 아이들 봄방학이면 찾는 제주의 한라산. 백록담 정상까지 오르는 코스로 천혜의 절경이랄 만한 풍경을 자랑하는 곳. 나무들과 바짝 붙어 대화하며 걸을 수 있는 길이 관음사 탐방길이다. 이곳서 가까운 곳을 고르다보니 찾게 된 곳이 이곳 관음사 가는 길. 아마 관음사 탐방로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지 싶다. 나이 넉넉하신 주인 어르신 두분이 실제로 사시면서 관리도 하는 곳이라 집은 튼튼하게 제대로 지어졌다. 우리는 가족실을 이용했는데, 침대와 바닥은 낮부터 보일러를 켜 따뜻했고, 아침에 맞는 한라산의 풍경은 그 자체로 멋진 그림. 방 청결하고 따뜻하고, 맞는 이 편안한데 무얼 더 바라오.

 - 겨울의 한라산 등반을 위해 2박 했습니다. 아래 시내와 멀지 않고, 한라산 등반하기 위한 탐방 안내소도 가까워 좋습니다. 주인 어르신들께서 너무 좋으시고, 멍멍이 친구들도 너무 순하고 귀엽습니다. 숙소가 깔끔하고 창문으로 나름 소박한 설산 풍경도 느낄 수 있어요. 위치 덕분에 계획에 없던 관음사도 다녀왔는데 좋았습니다.

 - 시설 깨끗하고 아주 좋아요~ 한라산 등반으로 묵었는데 가깝고 아주 좋았습니다~

 - 관음사쪽 한라산 등반에는 최고의 입지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조용했고, 룸 상태도 깨끗해 푹 자고 한라산 무사히 다녀왔네요. 다음에도 또 머물고 싶고, 등산 목적이라면 강추합니다!

 - 조용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편히 휴식할 수 있어요. 특히 한라산에 등반 예정이신 분들은 접근성이 좋습니다. 펜션 내에 조리 기구가 다 갖춰져 있지만 25분 정도 차로 나가시면 맛집이 있고, 주요 관광지에서 관광하시다 먹거리를 해결하시면 경제적인 가격에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주변에 식당이나 편의점이 없어서 불편합니다.

 - 아이 둘과 온돌방에서 묵었는데 방도 넓고 침구도 정말 깨끗하고 정수기도 유용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3박 동안 편하게 지냈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의 배려와 마당에 귀여운 강아지도 기억에 남네요.

 - 깔끔하고 조용하고 너무 좋습니다. 관음사까지 걸어가기는 무리가 있는 거리입니다. 참고하세요.

 - 시설도 깨끗하고 주인도 친절하였다. / 주위에 음식점이나 편의점 등이 없어서 불편하고, 숙소에서 간단한 식사가 제공되었으면 좋았을 것을 그게 옥의 티라고나 할까요?

 - 이불과 방의 청소 상태 굉장히 훌륭하고, 한라산 등반 시 매우 좋은 위치에 있음.

 - 잠만 자기에 적합. 성판악이랑 근접.

 - 침구가 깨끗하였으며 주인의 손님 배려가 굉장히 높은 수준입니다.

 - 관음사 인근의 펜션으로 한라산 등산로 여러 곳과도 가깝고, 공항까지 20~30분 정도 걸려 편리함. 편의점과 식당은 없어졌지만 바베큐는 가능함. 2만원을 지급하면 숯과 불판 제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