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성급 호텔) 더 캘리포니아 호텔 강남점
* 평점 : 7.0/10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64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룸서비스, 주차장, 24시간리셉션, 냉장고, 드라이클리닝
- 부대시설 : 회의실, 비즈니스센터
- 편의시설 : 장애인편의시설, 데스크, 엘리베이터, 장애인주차, 물품보관소,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 숙소내시설 : 안전금고, 커피/차 메이커, 개인욕실, 자가세탁, 케이블/위성TV, 헤어드라이어, 개인화장실, 에어컨, 욕조, 샤워, 욕실완비, 흡연실, 무료생수, 미니바(일부 무료 품목), 하우스키핑,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컴퓨터, 책상, 무료와이파이,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다중언어구사직원, 모닝콜서비스, 세탁서비스, 무료 발렛파킹
- 기타 : <총 객실 67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늦은 체크아웃 10000원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1.9km 가로수길, 2.4km 코엑스몰, 2.5km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
- 10km 이내 : 5.2km 국립중앙박물관, 5.8km 롯데월드, 6.4km N서울타워, 6.6km 남산공원, 7.4km 동대문시장/명동성당, 7.8km 남대문, 8.1km 청계천, 8.7km 서울대학교/조계사, 9.1km 고려대학교, 9.4km 경복궁
- 10km 이상 : 14km 서울월드컵경기장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직원의 친절도는 중간 정도이며 시설이 비교적 노후되었음.
- 비교적 좋습니다. / 식당을 개선했으면 합니다. 아침 식사 시간이 너무 늦습니다. 너무 좁아요.
- 위치가 좋고 방도 깨끗하네요.
- 좋아요!
- 지하철역 바로 근처에 있어 편했음.
- 그냥 모텔.. 모텔보다 조금 나음.
- 조금 걸어가면 삼성역과 신논현역이 있어요. 언주역과 가장 가깝고요. 강남역과는 거리가 좀 멀구요. 가격이 저렴하고 방도 지저분하진 않네요.
- 5일 숙박 동안.. 프런트 지나갈 때 직원들 무표정.. 눈이 마주쳐도 굿모닝도 없이 딴청 부리는 게 이해가 안 감...
- 이름에 호텔이 붙어있어도 이름만 다른 거겠지 싶어 별로 믿지 않고 가는 편인데, 분위기도 호텔처럼 은은하고 편안해서 좋았어요. 큰길에 있어서 단번에 찾을 수 있는 것도 그렇고, 전체적인 서비스도 친절하고, 커피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고요.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가성비로 따지면 전반적으로 80점 정도 줄만 합니다.
- 욕실 물이 안 나오는 방을 제공했으며, 항의를 한 후에 목욕비를 지불하면서 가까운 곳에 가서 사우나를 하라고 했음. 황당하네요.
- 트윈룸을 예약했는데 특실로 옮겨주셔서 잘 쉬었습니다.
-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 모텔이라고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조식도 7:30~8:30 한시간밖에 시간을 안 주니 먹기 힘들어요. 방에 들어가자마자 담배 냄새가 방과 침구에서 심하게 났어요. 화장실도 너무 오래 되었구요.
- 가격대비 만족도는 90점 정도 됩니다. / 비교적 넓은 객실이 편안했는데 실내에 있는 냉장고 소리가 너무 크고, 문 입구 등이 사람이 지나다닐 때마다 켜져서 불편했습니다. 실내에 있는 향기나는 기계에서 나는 소리도 너무 큰 것이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웠습니다.
- 가격대비 방도 넓고 깨끗한 호텔입니다. 2박하면서 불편하거나 기분이 나쁘다던가 하는 일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네요.
- 가격이 좋아서 특히 불만은 없지만, 입구부터 호텔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웠습니다.
- 잠자리가 편했습니다. / 샤워 시설이 노후되어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샤워기에서 물이 새고 배수가 잘 안되었습니다.
- 세면대는 물이 밑으로 줄줄 새고, 모기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여러모로 불편하고 낡았습니다. 기대 이하입니다.
- 위치가 편리하고, 주차장에 자리가 많아 여유롭다. / 인터넷 후기에는 세차서비스가 있다고 했는데 실제로는 제공되지 않는다. 와이파이 기계가 있었지만 켜지지가 않아서 아랫층 와이파이를 사용했다. 신호가 약하고 느렸다. TV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서 직접 멀티탭을 껐다 켜봤더니 TV가 켜졌다.
- 잠자리가 편했고, 아침도 좋았다. / 컴퓨터의 먼지, 욕조 버튼 사용 불가능, 곳곳에 오래된 부서진 흔적.
- 싱글과 더블 침대가 있어서 3명이 머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 컴퓨터 위나 보이지 않는 부분에 먼지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한 청소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너무 좁아서 좀 위험한 것 같습니다.
- 잠자리도 괜찮고, 매우 조용하고, 안락하게 잘 지냈음 / 날씨가 매우 더웠는데 청소하신 후에 항상 에어컨을 끄고 문을 열어두셔서 귀가시 매우 더웠음.
- 전 객실이 Smoking room이며 냄새가 많이 나서 옷에 밴 것 같은 기분입니다. 법에 위배되는 것 아닌가요?
- 볼일 보려는 위치와 가까워 정말 편리하고 좋았고, 강남역과 가까워 편의시설도 좋았음. 매일 넣어주는 물과 커피, 사이다 서비스도 굿~ / 청소상태가 약간 불량. 방에 있던 컴퓨터와 모니터 위 먼지가 약간 불쾌했음. 아침식사가 너무 부실함. 좀더 다양한 걸 준비해주면 좋겠음. 특히 스프랑 볶음밥은 너무 인스턴트 냄새가... 빵에 그냥 잼 발라 먹었음.
- 나름 청소가 잘 되어있고, 지내기 불편하지 않아요. 배달도 시키면 잘 옵니다. / 창문이 있는 모텔입니다! 시설이 최신식은 아닙니다.
- 조식 서비스 / 시설 낙후로 인한 샤워시설 및 실내등, 콘센트 등의 불량 등등.
- 지하철 노선과 근접함 / 환기 및 침대가 불편하고, 이불 및 베개가 불편했음.
- 9호선 언주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라서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 객실내 조명이 너무 어둡고 복도에 담배냄새가 많이 납니다.
- 넓고 좋았다. / 방에 작은 나방 같은 벌레가 있었다.
- 지하철역 가까이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 모기가 들어와있어서 자는 내내 팔, 얼굴에 다 물렸어요.
'이 호텔 어때? -국내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3성급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 (0) | 2017.01.22 |
---|---|
(서울 3성급 호텔) 베니키아 홈 더 엠 호텔 (2) | 2017.01.22 |
(서울 3성급 호텔) 케이팝 호텔 동대문 (2) | 2017.01.22 |
(서울 3성급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1) | 2017.01.21 |
(서울 2성급 호텔) 여의도 호텔 (1) | 2017.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