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성급 호텔) 호텔 QB :: allQworld
반응형

(서울 3성급 호텔) 호텔 QB

- Hotel QB Seoul Dongdaemun

 

* 평점 : 7.0/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종로구 종로 322-10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23: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셀프 세탁실, 컴퓨터 스테이션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지정 흡연 구역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안전 금고, 샤워, 타월 제공,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 전기 주전자, 무료 와이파이, 암막 커튼, 공용/공동 주방

 - 서비스 :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서비스, 포터/벨보이, 투어/티켓 안내

 - 기타 : <준공연도 2014년, 총 객실 21개, 총 4층>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1명),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장 없음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4km 동대문시장

 - 5km 이내 : 1.7km 대학로, 2.2km 창덕궁, 2.5km 청계천/북촌한옥마을/명동성당, 3.2km 광화문광장/광화문, 3.3km 경복궁, 3.6km 남대문

 - 10km 이내 : 8.5km 홍대거리

 - 10km 이상 : 19km 김포 국제공항, 51.5km 인천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위치와 가격이 좋았어요. / 청결 문제가 가장 아쉬웠어요.

 - 전체적으로 별로였음.

 - 직원분은 매우 친절합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침구도 깨끗했습니다. 와이파이도 잘 터졌고 :D / 역이랑 가깝지만 바로 옆에 남성전용 휴게실이 있는 등 밤 늦게 체크인한다면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위치 /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한명밖에 없고, 나머지는 영어도 아니고 중국어만 함. 생각보다 좁고 방음이 안되는데, 새벽에 중국 상인들이 많이 돌아다녀서 시끄러움.

 - 위치 좋고, 리모델링 해서 깔끔한 편. / 4층 건물인데 엘리베이터가 없고 비누 없음.

 - 가격 착하네요. / 욕실 샴푸에서 고약한 냄새가 났고, 비누도 없고, 에어컨이 16도인데 전혀 시원하지 않았어요. 더워서 잠을 설쳤네요. 에어컨 청결도 문제. 필터가 너무 더러웠음.

 - 4층인데 옥상이라 추웠어요. 라디에이터 하나만 있고 방은 얼음장이예요.

 - 동대문하고 가까워서 위치가 좋아요. / 생각보다 좁았어요. 특히 화장실이 너무 좁았어요.

 - 무난한 편 / 4층인데 엘리베이터 없음!!

 - 객실이 예쁘고 깨끗해요. 트리플 트우니룸이어서 그런지 좀 비좁았던 것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가까워서 시내를 둘러보기에 좋았고 쇼핑하기에도 무리가 없었어요. 시내에서 약간 안쪽에 위치해서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 쉬면서 간식을 먹거나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 이불이랑 베개에서 포근한 냄새 나서 너무 좋았고, 위치도 맘에 들었음. 직원분도 너무 친절했음. / 화장실이 미닫이문이라 열고 닫기가 힘들었고 소리가 너무 크게 남ㅋㅋ

 - 택시 아저씨가 모르는 호텔. 솔직히 호텔이라 부르기에는 조금 부족하다. 동대문 두타 인근이라서 골랐는데 골목 안에 위치하면서도 안내 간판 하나 없다. 공간도 너무 작고 호텔이 갖추어야 할 것을 갖추고있지 못한 듯하다. 모텔이라 보면 될 듯. 계단 인테리어에 조금 신경 쓴 듯 보이고, 그 외에는 평균 이하다. 방, 침대, 화장실 모두 너무 작고, 화장실은 미닫이식이며, 샤워공간이 좁아 샤워를 하다보면 방으로 물이 저절로 넘치는 상황이 연출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몸 씻는 타올도 1인에 1개밖에 주지 않아서 몸 닦은 타올로 방에 흘러넘친 물을 닦고 나면 다음날 샤워는 물 건너간 듯... 심지어 칫솔과 치약을 가져갈 거냐고 묻고 주는 시스템도 한국의 모텔 시스템이라고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다. 별 5개 만점에 1개 반 주고 싶다.

 -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아주 만족하며 잤습니다.

 - 청소 상태 등은 마음에 들어요. / 방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첫번째 방에서는 물이 새서 방을 바꿨는데 바꾼 방은 곰팡이인지 흙탕물인지 뭔가가 벽에 묻어있었습니다. 카운터 보시는 분, 서비스는 괜찮았으나 방이 문제여서 전체적인 느낌이 좋지 않았습니다.

 - 깨끗한 숙소. 편리한 위치. 친절한 직원. 모두 만족이었습니다. / 건물 구조 특성상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 서비스 수건과 일회용 칫솔 요청하여 받은 것 정도 / 위치... 골목골목 옆건물은 성인 전화방.. 밤에 돌아다니기 조금 무서워요. 작은 방.. 일본과 거의 비슷한 숙소 크기. 작은 침대. 바닥에 앉을 자리도 없음. 불편한 욕실.. 세면대 물이 잘 안 내려가고, 가격대비 불만족. 할인까지 해서 72,000원에 이 정도 숙소면.. 숙소비가 너무 아깝습니다.

 - 동대문 옆이라 관광지에 매우 가까움. 프론트 직원분들 너무 친절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