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성급 모텔) 대성관 호텔 :: allQworld
반응형

(부산 2성급 모텔) 대성관 호텔

- Daesungkwan Hotel

 

* 평점 : 8.3/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124번길 19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정보없음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비즈니스 시설, 24시간 리셉션

 - 부대시설 : 비즈니스 센터, 정원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공용 전자레인지, 지정 흡연구역

 - 숙소내시설 : 프리미엄 TV 채널, 유료 영화, 에어컨, 냉장고, 커피/차 메이커,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샤워, 책상, 전기 주전자, 암막 커튼, 케이블/위성TV,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고속 체크인/아웃, 스파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티켓 안내, 무료 셀프 주차, RV/버스/트럭 주차

 - 기타 : <준공연도 2017년, 총 객실 40개, 총 7층> 애완동물 동반 불가,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4세 이하 1명),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봄 방학 기간 동안은 최소 체크인 나이 만 15세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청소/객실 정돈/시트 기타 문의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5km 온천장역(1호선)

 - 5km 이내 : 1.6km 부산대학교, 3.3km 사직 야구경기장

 - 10km 이내 : 7.1km 서면, 7.2km 범어사, 7.5km 부산 전시컨벤션센터, 8.1km 광안리해수욕장, 9.0km 해운대 두산 위브더제니스, 9.3km 광안대교, 9.7km 부경대학교, 9.9km 해운대해수욕장/부산 아쿠아리움

 - 10km 이상 : 13km 김해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위치도 좋고, 대중탕이 훌륭하고, 근처에 맛집도 많아요~ / 없다.

 - 직원분들이 좋았어요. 객실에 있는 시설도 좋고요. / 침대가 넘 딱딱해요. 잠을 못 잘 정도는 아닌데 조금 폭신폭신 했으면 하네요.

 - 가격대비 깔끔한 시설. 대성탕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김해 공항이 가까워서 공항 가는데 편리했고, 온천 사우나가 있어 좋았어요. 주변에 음식점도 많아 아침식사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었고, 방음이 잘 되어있는 것 같아 매우 좋았어요.

 - 프라이빗 노천탕 정말 좋았어요. / 조식이 제공되면 완벽할 것 같아요.

 - 깨끗하고 조용했다. / 디럭스와 1평밖에 차이가 안 나서 스탠다드를 했는데 예전에 디럭스를 여러번 써서 그런가... 엄청 좁았다.

 - 다음 날까지 쓸 수 있는 목욕권 무료.

 - 생각보다 조용했고 객실이 굉장히 넓었어요! 그리고 찾아가기도 쉬웠어요. / 욕실 문 들어가는 입구 발판쪽이 철문으로 되어있어서 녹쓴 부분은 칠이 벗겨지더라구요. 그건 아쉬웠어요ㅠ

 - 청결함 / 야구 만원으로 봤는데 결제하니까 10만원 하더라구요.

 - 잠자리가 편했어요ㅎㅎ 아늑했고. 좀 공기가 윗풍이 있긴한데 전기장판 빵빵하게 틀어놓으니 그렇게 따듯할 수 없었음ㅋㅋ 따듯한 물도 잘 나오고 같은 층 쓰시는 분들이 조용하셨는지 암튼 유유자적 혼자 즐기기엔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목욕탕 쿠폰 주시는 거 너무 좋았어요. 다음날 서울 출발전에 목욕탕 들려서 새신 받고 올라가는데 개운해서 날아갈 뻔... / 가격은 주위 상권치고는 비싼 편이긴 하지만 호텔이니까 그러려니...ㅎㅎ 그리고 위치가 너무 멀어요..ㅋㅋㅋ 밤중에 찾아다니느라 힘들었어요. 자차로 방문하시면 편하실듯. 주위에 술집, 모텔이 많아서 새벽에 캔맥주 하나 사러가는 길에 좀 무서웠네요. 뭐 그 밤 시간에 여자 혼자 다니면 당연히 위험하긴 하지만요ㅋㅋ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 온천수가 좋았음 / 없음.

 - 목욕탕 무료 이용 / 침구에 배어있는 진한 락스냄새와 온풍기 사용한 난방에서 오는 소음과 건조한 공기 냄새. 소음에 예민한 분들은 매우 불편할 수 있음.

 - 별로 기억에 남는 게 없음 / 객실 청소상태가 안 좋음. 예약하고 체크인 하러 갔는데도, 자기들 얘기만 하고, 고객응대 최하위. 선 예약한 고객은 어차피 올 거라 생각해서인지 제일 후진 룸으로 배정함. 취소해도 취소가 안되므로. 청소상태는 욕실에 물이 안 빠지고, 머리카락이 그득함. 휴지통도 안 비움. 다시는 안 갈 거임. 현지 다른 숙소 좋은 곳이 많음.

 - 깨끗함 / 투명 유리는 아닌 듯 하네요.

 - 좋았는데 화장실에 물이 차더라고요. 이거 말고는 매우 좋았음.

 - 방 자체의 청결도나 시설은 만족했습니다. / 주변 환경이 유흥가가 너무 몰려 있어서 맛집이나 이런곳으로 나가기엔 불편했습니다.

 - 어머니께서 묵으셨는데 굉장히 만족하셔서 앞으로 계속 이용할 예정입니다.

 - 가격이 현불가격이 싸구요. 주차시설이 너무 열악합니다. 퇴실하고 나가는데 이 추운 겨울에 차 출차하는데 1시간이나 걸린다는 게 너무 아닙니다. 절대 비추천입니다.

 - 전반적으로 호텔이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 바닥 난방이 전혀 되지 않았으며, 욕실 청소상태가 엉망이었습니다. 욕실에서 누군가의 손톱인지 발톱인지 모를 것들을 보았을 때 정말 실망했습니다.

 - 숙소가 조용하고 신축 건물이라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아침에 온천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