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대전 2성급 모텔) 코텔야자 대전터미널점

- KOTEL Yaja Daejeon Terminal

 

* 평점 : 8.8/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대전시 동구 한밭대로1316번길 16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공용 욕실, 개인 욕실, 샤워, 스위트룸

 - 서비스 : 정보없음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2.3km 대전역, 3.9km 대전 한밭야구장, 4.3km 서대전공원 야외음악당, 4.5km 대전보라매공원, 4.6km 세천공원, 5.0km 유성온천/대전 서구문화원

 - 10km 이내 : 5.2km 대전시립미술관, 5.3km 대전무역전시관, 5.4km 대전한밭도서관, 5.7km 둔산선사유적지, 5.8km 엑스포 과학공원, 6.2km 둔산대공원, 6.5km 국립중앙과학관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사람들이 괜히 코텔코텔 거리는 게 아니었어요ㅎㄷㄷ 버스터미널 근처라 시간도 떼울 겸 후기도 좋아서, 솔직히 얼마나 좋길래 하면서 와봤는데 둘다 반함! 완전 좋음, 진짜 좋음, 그냥 좋음!!ㅋㅋㅋ 우선 직원분들 넘나 친절하고 재밌으십니다^^ 최고! 입구에 있는 호빵 보고 기분업 업그레이드에 기분업! 다이닝룸 보고 우와 여기 좋다 했는데, 객실에 있는 에비앙과 게롤탄산수 보고 둘다 소리 질렀네요ㅋㅋㅋ 대전 올 때마다 들러야겠어요. 진짜 가성비를 떠나 친절하고 깨끗하고 서비스 만땅받고 넘나 행복하게 놀다와서 좋아요. 대박나세요^^

 - 친절하신 건 말하기도 입 아프고 냉장고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근데 화장품이 더샘에서 토니모리 걸로 바꼈네요. 하라케케 너무 좋았는데ㅠㅠ

 - 프론트 직원분들이 넘나 친절하세요~ 퇴실 시간이 많이 늦어졌는데도 친절히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자주 이용할게요~

 - 변기가 머리카락으로 가득 차있었어요. 물 내리니 바로 내려가긴 했지만... 청소가 잘 안 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는 너무나 다 만족! 담에도 방문할게요.

 - 모텔이 아닌 코텔이라고 한 이유가 있었네요. 다이닝 룸에서 다양한 라면, 사발면, 토스트 등 맘껏 먹고 왔네요^^

 - 첫 방문입니다. 방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 환기가 안 되어서 쾌쾌한 냄새가 팍 나서 창문부터 열었네요. 변기에는 털들뭉치가 버려져있어서 물을 내렸고 베개 커버는 안 감은 머리기름 냄새가 나고 갓 누가 쓴 듯한 쭈글함이 있어서 베개커버를 새로 가져다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 좋습니다~ 다이닝룸에서 볶음밥 해먹었는데, 최고!

 - 터미널 근처라 자주 이용합니다. 이 근방 모텔들 중 깨끗한 편이에요. / 화장대 위에 얼룩 등이 점점 낡아가는 게 눈에 보여서 아쉬워요. 침구 같은 건 깨끗하고 좋아요!

 - 뭐 따로 말할 필요가 있나요? 갈때마다 좋은 걸용~~ㅎㅎ 민증검사도 매번 해주셔서 기분도 좋습니당 하핫ㅎㅎ

 - 아주 좋습니다~~ 집처럼 조용하고 편안하고~ 시간 길고 가격 착하고, 무엇보다 맘껏 요리할 수 있는 공간과 무한제공 라면, 음료, 토스트, 시리얼, 계란까지 등등 그리고 트롬세탁까지~~ 와우 굿~ 강추!! 또 이용 하렵니다ㅎㅎ

 - 늘 좋았는데 이번에는 담배 냄새도 채 빠지지 않았고 화장실 배수구 막혀서 물도 잘 안 내려가더라구요ㅠㅠ 신경 좀 써주세요.

 - 괜히 분위기 깰까봐 프론트에 연락도 안 했지만 이건 써야겠어요. 먼저 화장실 들어갔다 나왔기에 망정이지 배수구 상태; 월풀 근처 머리카락 자욱한 상태였고 변기 안에는 오줌 가득하게 휴지와 함께 물 내리지도 않은 상태 그대로였어요. 야놀자 이름 걸고 하시는데 이런 청결도는 야자든 어디든 본 적이 없어요. 많이 실망했습니다.

 - 직원들이 넘 친절하고 2층 다이닝룸이 짱짱이에요! 방도 깨끗하고 수입도 좋고 방음도 나름 잘 되구ㅎㅎ 대전 가면 매번 여기만 들려요! 추천합니당~!!

 - 처음에 들어갔을 때 담배냄새가 심하긴 했지만 그 이외는 너무 청결하고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터미널 올 때 코텔만 올게요ㅎㅎ

 - 우선 프론트에서부터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고, 객실 내부도 굉장히 청결했어요~ 특히 월풀욕조 사용 계획이 있어 방문했는데 크고 청결해서 입욕제로 피로 풀고 갑니다. 2층 다이닝룸도 퇴실 전 잠깐 이용했는데 라면, 토스트 등등 먹거리 종류도 많아서 잘 이용했습니다.

 - 담배냄새도 너무 많이 나서 조금 실망이였고 샤워실 물도 잘 안 내려갔습니다. 일반 모텔 정도로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가격에 비해 조금 아까운 느낌이 들 정도였어요. 금연방, 흡연방 따로 두셨으면 좋겠습니다.

 - 너무 깨끗하고 쾌적하고, 최근에 들른 곳 중에 가장 좋았어요.

 - 급하게 차를 가져가게되어 양해를 구했더니 친절히 응해주시더라구용ㅠㅠ 객실에 샤워기가 고장나 좀 당황스러웠지만 코텔은 늘 만족합니다.

 - 작은 거 하나하나까지 너무 새심하게 신경쓰는 게 잘 보일 정도로 청결유지도 좋았음.

 - 좋습니다! / 좀 더워서 에어컨을 켰더니 냄새가 좀 나고 먼지가 날리네요ㅜ 에어컨 청소만 빨리 부탁드려요! 다른 건 다 좋습니다~ 특히 다이닝룸 짱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