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대전 3성급 호텔) 페이지 호텔

- Hotel Page

 

* 평점 : 7.6/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대전시 대덕구 중리로7번길 14-5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아웃 13: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주차장, 24시간리셉션,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직원, 금연실

 

 - 부대시설 : 당구, 가라오케(노래방), 게임시설, 커피숍/카페테리아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자판기, 복사기, 데스크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케이블/위성TV, 개인욕실, 객실 내 영화 관람, 목욕가운, 샤워, 스위트룸, 비데, 프리미엄TV채널, 고급 침구,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책상, 컴퓨터,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무료 조식, 무료 셀프 주차, 무료 발렛파킹, 컨시어지서비스, 다중언어구사직원, 모닝콜 서비스

 - 기타 : <총 객실 4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3.3km 대전역, 3.4km 대전보라매공원, 3.5km 대전시립미술관, 3.6km 대전무역전시관, 3.7km 유성온천, 3.9km 대전 서구문화원, 4.1km 엑스포 과학공원/둔산선사유적지, 4.2km 한국정보통신대학교, 4.5km 둔산대공원/서대전공원 야외음악당, 4.8km 대전 한밭야구장/국립중앙과학관

 - 10km 이내 : 5.7km 한국과학기술원/대전한밭도서관

 - 10km 이상 : 40km 청주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방이 넘 춥고 청소상태 불량함.

 - 잠자리가 편하고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 조식의 가짓수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 침대시트도 더럽고 바디 샤워도 없어서 비누로 씻었네요. 날씨 추워서 난방 올리려고 했는데 온도 조절컨트롤러가 동작 안 되는 듯합니다. 침대 난방매트는 동작하다가 얼마 있다가 꺼지네요. 타이머 기능인 건가요.. 밤새 잠 설치고 아침에 유럽식 조식이라고 해서 먹으러갔더니 식빵 쨈, 슬라이스 햄, 치즈만 있네요. 유럽 여행 가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 유럽식 조식이었습니다.

 - 준특실로 예약했는데 일반실과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음. 전반적으로 깨끗하나 건물이 오래된 느낌을 받음.

 - 호텔은 관리상태가 좋아 청결하고, 직원도 친절해서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단지 너무 작은 방을 선택해서 좀 놀랐지만 전체적으로 양호~

 - 시간과 많이 다름.. 조식은 유럽식이라고?? 헐~~ 식빵 가져다 놓고 유럽식이라고... 절대 호텔이 아님. 모텔입니다~

 - 전반적으로는 양호하였음 / 조식 서비스는 별로 먹을 수 있는 상태는 아니었음.

 - 노래방이 있는 모텔입니다. 침구가 깨끗해요. 컴퓨터도 있어 영화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 익스피디아에 올려져있는 객실 평수와 구조등이 실제와 너무도 다름. 주차장도 실제 사용가능한지와 편리성 등도 검증해야될 듯... 거의 노상이나 다름없는 열악한 주차장.

 - 위치가 역에서 택지로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 타 지역에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모르고 흡연가능 방으로 예약했는데 문의 드리니 냄새 안 나게 관리하신다고 하셨고 정말 환기랑 냄새 안 나게 신경 많이 써주셨어요! 필요한 기본 용품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방은 가운데 파티션 때문인지 준특실이 기대만큼 넓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 근처에 송담추어탕 존맛.

 - 고객 응대나 서비스는 좋음 / 그 외에 시설, 비품, 청결도는 완전 별로...

 - 괜찮았는데 한 가지 문제가 있었다면 체크아웃이 3시였는데 12시 넝머서 마스터키로 따고 들어오더라구요. 신발 보고 나간 것 같은데 그 이후에도 한 2번 정도 마스터키로 열었다가 닫았다가 하던데 그건 굉장히 불쾌하더라구요.

 - 여러번 방문했는데 사장님들은 친절하세요!! / 이번엔 타올들이 많이 낡아 있더라구요ㅠ 이불도 겉만 교체해서 속은 얼룩이 있고ㅠ

 - 깔끔하고 있을 거 다 있고 좋아요~ 물도 잘 내려가고 잘 나와요. 다음에 대전 오면 또 이용할 것 같아요ㅎㅎ

 - 무한대실룸 이벤트 좋은 것 같아요ㅎㅎ 방 청결이나 상태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너무 만족스럽고, 스킨로션 일회용 짜리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팝콘 토스트, 아이스크림 등의 서비스와 사장님의 친절함도 좋았네요ㅎㅎ

 - 방이 깨끗하고 너무 좋은데 수건이 원래 누런색인가요? 너무 누래서 닦기도 싫을 정도였어요ㅠ

 - 대전에 오면 항상 여기만 이용합니다. 깨끗하고 이용시간도 길어서 좋아요!

 - 깨끗하고 싸게 잘 다녀왔네여ㅋㅋ 거의 10시간 동안 드라마 완편 본듯ㅋㅋ 근데 11시간이었는데 9시에 나가라 그래서 쫌 그랬음...

 - 등록된 사진과는 똑같죠! / 좀 공간이 좁습니다. 좁다는 것 빼고는 모두 만족해요~~ 두번째 방문!

 - 저번에 너무 만족해서 재방문했습니다!! 나갈 때 옆문으로 나가면 보이지도 않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이 인사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방 또한 두말하면 잔소리요~

 -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추천하는 부분이옵니다. 빼박캔트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깔끔해요.

 - 5-6방 그 전에 쓰던 사람이 담배를 피었는지 재떨이에 담뱃재 자국이 있고 컴퓨터와 화장품 있는 곳에는 먼지가 청소가 덜 되어있네요. 신경쓰셔야 될 것 같아요. 방향제 냄새가 너무 강해서 머리 아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