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충남 태안 펜션) 태안(안면도) 오늘오후펜션 (Taean(Anmyeondo) Today's afternoon pension)

 

* 평점 : 8.6/10 (매우 좋음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풍어제길 65-12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운영기간: 하절기)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복층(일부 객실), 침대, 개별바베큐

- 서비스 : 주차 가능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바베큐 이용 2~3인 20000원, 4~5인 30000원, 1인 추가 5000원 / 퇴실 연장(1시간 기준, 최장 2시간) 1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황도소공원, 황도어항

- 시설 : 황도선착장

- 학교 : 정보없음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정보없음

- 식당/카페 : 풍경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담엔 가족들과 다시 와야겠어요.

-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저는 재방문 의사 x10000.

- 편히 잘 쉬었습니다.

- 너무 잘 쉬다 갑니다.

- 확실히 멀리 떨어져 있어서 들어가기는 쉽지 않았지만 내부가 깔끔하고 야외 공기도 좋았어요!! 가성비 좋았고 내부가 매우 이쁨..! 담에 또 가고 싶을 정도에요!

- 숙소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접근성도 좋고 시설도 괜찮았습니다. / 4인실에 식기류나 침구류가 부족했습니다. 바베큐를 저녁에 먹을 땐 고기 굽는 곳에 불빛이 없어 잘 구워지는지 확인이 불가했습니다.

- 조금 안쪽이지만, 사진과 똑같이 너무나 깨끗하고 편의성도 좋았어요~ 출장중인데 편하게 잘 쉬었다 갑니다.

- 3번째 방문이네요. 항상 방문할 때마다 만족하고 돌아가요. 숙소가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 시설이 오래되었다 보니 조금 불편한 점도 있네요.. 화장실 변기 레버가 고장나서 물 내리는데 애먹었습니다..ㅠㅠ

- 고즈넉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 관리하는 분 안 계심. 바퀴벌레 나옴. 바베큐장 좁고 테이블 안 좋음. 주말 가격 15 음...

- 첫인상은 너무 안쪽에 위치한 펜션이라 편하지 않았음. 숙소는 깔끔하였으나 모기가 들어와 잡느라 애먹었음. 펜션이 무인으로 운영되는 것 같았음. 실내에서 고기를 구우면 안 된다 함. 프라이팬, 도마가 준비되지 않았고 전기밥솥도 계단에서 가져다 해먹음. 펜션에 숙박을 정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음식을 해먹는 것일텐데 음식을 못 하게 한다면 모텔과 다를 바 없게 되는 것 아닌가 생각됨.

- 후기에 벌레가 나오느니 불친절하니 글들이 있어 살짝 고민되긴 했으나 그런 댓글들이 무색할 만큼 좋았습니다. 침구도 깔끔해서 정말 꿀잠잤고... 안면도로 낚시를 많이 다니는데 이젠 안면도 갈 때마다 여기 들를 예정이예요. 시골이다 보니 밖에 있는 벌레까지 뭐 어찌할 수 있는 건 아니지 않나요?ㅋ 한마리의 벌레조차 용납 못하는 사람이라면 호텔 이용해야지 이런 시골 마을의 펜션 이용하면서 그러는 건 좀 오버 아닌가 했네요. 나름 오션뷰에ㅋ 정말 한적하고 조용해서 정말 잘 쉬다 왔네요~ 테라스에서 본 밤하늘을 가득 메운 별도 넘나 이뻤구요^^ 작지만 정원도 아기자기하니 이뻤답니다~

- 좋았습니다.

-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깔끔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