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경기 3성급 모텔) 수원 필름 37.2 호텔

- Film 37.2 Suwon Hotel

 

* 평점 : 7.0/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 권선구 구운로85번길 38-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자판기, 복사기, 엘리베이터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24시간), 에어컨, 안전 금고, 무료 와이파이, VOD 서비스, 유선 인터넷, 냉장고, 욕조, 책상, 무료 생수, 샤워, 커피/차 메이커, 케이블/위성TV, 헤어드라이어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모닝콜 서비스, 발레파킹, 셀프 주차

- 기타 : <리모델링 2009년, 총 10층, 총 객실 49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7km 화서역(1호선), 2.1km 성균관대역(1호선), 3.1km 수원역(1호선, 분당선), 3.2km 서초역, 3.5km 화서문/효원의 종, 3.8km 화성행궁, 3.9km 수원 화성, 4km 수원시 종합운동장/장안문, 4.1km 팔달문, 4.2km 화홍문, 4.4km 해우재, 4.7km 화성 포트레스, 4.8km 칠보산, 4.9km 의왕역(1호선)

- 10km 이내 : 5.5km 수원시청, 5.9km 수원 월드컵경기장, 6.1km 수원공군기지, 6.7km 아주대학교, 7km 한세대학교, 7.8km 삼성전자, 8km 융건릉/삼성 이노베이션 뮤지엄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좋아요 완전!!

 - 좋아요! 또 올게요.

 - 침대 위에 무슨 검은 가루 떨어져있고 살짝 추워서 난방 물어보니 중앙난방이라고 일단 전기장판이라니...

 - 편안하게 쉬었다 왔어요.

 - 잘 놀다 갑니다.

 - 구비되어있는 용품이 좀 많이 더러웠어요.

 - 내부가 사진과 똑같고 너무 넓어서 좋았어요! / 욕조도 엄청 커서 아침에 일어나고 스파하려고 입욕제도 사갔는데... 전 붙이지도 않는 인조 속눈썹에 머리카락 몇 가닥이 있어서 스파는 못 했네요ㅠㅠ 입실하자마자 알았더라면 방 바꿔달라 요청 드렸을텐데 아침에야 확인해서 후기로 대신합니다~ 이 외에는 머리카락 하나 없이 깔끔했습니다.

 - 너무 좋았습니다.

 - 객실 전체에 담배 냄새가 너무 심했어요.

 - 방 넓고 좋은데 시설이..

 - 시설이 사진과 매우 달라서 당했습니다.

 - 깔끔하고 객실 상태는 좋았어요. / TV가 안 켜져서 사용을 못 했습니다.

 - 생각보다 너무 옛... 놀랬네요.

 - 쓰레기가 하나도 치워지지 않았어요. 심지어 큰 쓰레기도 안 치워져 있어요. 특실 예약 했는데도 실망이네요. 안 가요.

 - 객실 내 침구 및 욕실 상태 위생적이고 깔끔하고 좋습니다.

 - 잘 쉬었다 갑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ㅎ

 - 1시까지 자는 게 최고ㅎㅎ

 - 방도 넓고 좋아요.

 - PC 연동이 안 돼서 영화를 어케 봐야할지 고민이었습니다ㅎ 넷플릭스나 다른 것으로라도 영화 보기 가능하게 부탁드려요ㅎ 그것 빼고는 너무 좋습니다^^

 - 깨끗하고 좋아요.

 - 리모컨 작동이 잘 안 되어서 불 키고 끌 때 불편함 빼고는 좋았어요.

 - 신기해요! 재미있었어요^^

 - 너무 좋아요.

 - 방 크기에 너무 커서 한번 놀라고, 욕조 및 기타 시설물 잘 관리되어 있어서 기분 좋게 머물다 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