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서울 1성급 게스트하우스) 포시즌 하우스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8.0/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39-5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투어 데스크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서비스 : 공항 셔틀, 고속 체크인/아웃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홍대거리, 0.9km 홍익대학교

- 5km 이내 : 2.7km 여의도 순복음교회

- 10km 이내 : 5.2km 남대문, 5.7km 광화문광장, 6km 경복궁, 6.2km 청계천, 7.1km 창덕궁, 8.3km 동대문시장

- 10km 이상 : 10km 김포 국제공항/고려대학교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숙소 위치가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합정역 근처면 강남, 강북 다 이동하기 편하고 홍대가 바로 모앞이라 서울 놀러오시는 분들 묵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숙소 주변도 다 빌라라서 밤에 조용하게 묵었습니다. 숙소 찾아갈 때도 큰길 따라 가시면 별로 위험하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 / 청결하다는 평을 보고 갔는데 청결도가 좀 많이 낮았어요. 매일 빨래는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는데 침구에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그냥 빨리 했을 거라 생각하고 머리카락을 손으로 떼고 잤는데 청결도 많이 신경 쓰시는 분이면 고려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가격이 저렴해요. / 바닥이나 수건 등에 머리카락이 많았어요.

 - 아침으로 식빵을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방의 온도가 적당하고 안락했습니다. 냉장고가 있고 접시와 컵 등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카톡 답장이 빠르고 질문에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저렴하다는 것!! / 홍대 근처가 아니라 합정역이 더 가깝습니다. 화장실이 좁아 불편합니다ㅜㅜ 바닥에 머리카락이 조금 뭉쳐 굴러다녔습니다. 그 외 위생은 문제 없었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좁았는데 크게 문제되진 않았습니다.

 - 위치가 좋았고 주택가 쪽이여서 조용했습니다. 이불이 편했어요. / 휴게 공간이 좁고 여러 명이 이용하기 불편. 드르륵 하는 방문 소리가 너무 컸어요.

 - 여성 전용이며 한강 공원을 걸어서 갈 수 있고 위치도 적절했어요. / 샤워실이 좀 더 깨끗했으면 좋겠어요.

 - 도착했는데 초인종이 없어서 연락드렸는데 바로 연락주셔서 감사했어요. 여름에는 잘 때 조금만 더워도 더위를 느끼는데 에어컨이 빵빵해서 이불을 다 덮을 정도로 잘 잤습니다. 그리고 이불 촉감이 제가 좋아하는 부들거리는 재질이라서 더 착 감기더라구요ㅋㅋㅋ / 방 바로 앞에 부엌이 있는데 작은 편인데 그 공간 자체가 작은 편이라서 잠깐만 서있어도 앞에 사람이 지나갈 때 길막이 돼버리더라구요.

 - 여성 전용이라 안심이 돼요. / 방이 너무 작아요. 공간에 여유가 없어서 좀 답답했어요.

 - 생각보다 침대가 푹신했고 방 온도가 적절해서 편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위치도 역이랑 가깝고 정말 동네라 조용했어요. / 숙소가 정리가 안 되고 일반 가정집 같은 느낌이라 좀 지저분했습니다. 바닥에 머리카락도 많고 빨래 건조대가 여기저기 있어서 복잡했어요. 어두워서 침대 상태는 잘 확인을 못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지저분하다 보니 침대가 깨끗할 거란 생각은 안 하고 잤습니다. 샤워실은 두개라서 좋은데 치약, 샴푸 같은 욕실용품들이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 가성비 갑. / 샤워실이 너무 비좁았어요.

 - 역이랑 가깝고 저렴해서 좋았음. / 6인실인 건 알았지만 생각보다 좁았고 자는데 너무 더워서 친구들 모두 잠을 설쳤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