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광주 3성급 호텔) 노블스테이 호텔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9.0/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19-7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05:3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레스토랑, 카페/커피숍,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아이스 머신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샤워, 비데, 하우스키핑(요청 시), 난방기, 리넨, 무료 세면용품, 샴푸, 비누, 화장지, 타월, 무료 생수, 책상, 전기 어댑터/충전기, 가이드북/추천 정보, 바닥 난방/온돌, 현지 지도, 슬리퍼, 방충망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외국어 구사 직원, 유료 뷔페 조식(매일 07:30~09:30)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성인 10000원, 어린이 7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4.4km 국립광주과학관, 5.0km 광주시립미술관

- 10km 이내 : 5.3km 광주 비엔날레전시관, 6.3km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 6.5km 광주 무등경기장 축구장, 7.8km 김대중컨벤션센터, 8.5km 양동시장, 9.4km 충장로거리, 9.5km 광주 월드컵경기장

- 10km 이상 : 10km 광주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가격도 좋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파티 풍선을 대리석 쪽에 다니까 너무 이뻤어요~ 방음도 잘 되고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주변에 먹거리도 많아서 배달 시키지 않고 직접 걸어서 포장해서 가져가기도 편했습니다. 바로 앞엔 영화관도 있어요(코로나 때문에 이용은 못 했지만). 2021년의 첫 하루를 좋은 추억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전반적인 비즈니스 호텔 운영이 미숙함. 타워주차장 이용이 불편하며 직원들의 손님 응대도 문제가 많음. 객실은 침구류가 편하지도 않고 베개와 같이 있는 쿠션은 세탁하지 않은지 냄새가 남.

 - 생각했던 큰 호텔은 아니지만 그래도 모텔 같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타일러 정말 좋았습니다. 저녁 회식 고기 먹었는데 다음날 미팅을 위해 돌리니 깔끔ㅋㅋ 굿잡! / 내부는 깔끔하지만 침대는 너무 딱딱했어요. 너무 푹신한 걸 쓰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ㅎ

 - 대체로 훌륭했음. 조금만 걸으면 먹을거리가 많음.

 - 깨끗하고 만족합니다.

 - 주변 맛집 식당이 많아 좋았습니다.

 - 조식 시간 늦음(7시 30분부터).

 -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시설이 깨끗해서 좋긴 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실내 습도가 높고 다소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것이 흠.

 - 전체적으로 매우 깨끗했고 청결했음. 스탭분들도 아주 친절하였음.

 - 항상 광주 출장 시 상무지구에서 숙박을 하다가 첨단쪽에 추천 받아서 잡았는데 저는 호텔보다는 모텔 쪽에 가까운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 교통도 편리하고 단기간 숙박시 최고... 가격대비 시설도 좋고 넓음.

 - 모든 점에 만족합니다. 아담한 호텔이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고 편안하고 조식도 만족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다음에 광주 인근에 방문할 경우 또 찾겠습니다.

 - 숙소는 깨끗하고 넓어서 편안함을 느꼈음.

 - 조식은 정말 간단한 식사입니다. 1층 카페에서 제공됩니다. 객실 내에 스타일러가 있어 옷을 관리하기 좋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하나 주변에 공영주차장에 주차 시 요금을 감면해줍니다. 세탁은 호텔 맞은편 코인 세탁실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세탁 가능합니다.

 -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 욕실에서 누군가가 흡연하는 듯 담배 냄새가 나더라고요.

 - 간단한 조식 괜찮음. 모텔보다 좀 나은 수준이지만 호텔이라고 하기엔 좀 무리. / 실내는 괜찮지만 주변 환경은 별로였음.

 - 깔끔함.

 - 바닥 난방 좋아요~

 - 가성비 좋아요.

 - 내부 시설은 굉장히 깨끗해요. 다른 호텔과 달리 스타일러도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조식도 있어서 좋았어요. / 머물렀던 객실에서 조식을 먹으러 가기까지 1층 로비로 내려와서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했고, 객실에 에어컨이 가동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주차 타워를 이용해야 했는데, 연휴 기간에는 투숙객들이 많아 출차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저는 친구와 각각 침대가 있는 방을 예약했는데 호텔 매트리스의 퀄리티가 좋지 않아서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하루 숙박이니 잘 머물렀다 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