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전남 4성급 호텔)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여수

- Yeosu Venezia Hotel&Resort

 

* 평점 : 8.1/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 오동도로 61-13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오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수영장, 편의점/슈퍼, 사우나, 당구, 노래방,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컨퍼런스룸, 컨벤션 센터, 셀프 세탁실, 게임 시설, 레스토랑, 카페/커피숍, 피트니스 센터, 탁구, 연회장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장애인 편의/주차 시설,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ATM, 지정 흡연 구역, 정수기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개인 욕실, 스위트룸, 하우스키핑(매일), 암막 커튼, 샤워, 타월, 케이블/위성TV, 프리미엄 채널, 전기 주전자, 무료 생수, 슬리퍼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유료 뷔페 조식(매일 07:00~09:30),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준공연도 2018년, 총 18층, 총 객실 343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뷔페(1인 기준) 성인 27500원, 어린이 19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아고다 인기 숙소 선정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아쿠아플라넷 여수, 0.6km 엑스포기념관, 0.8km 자산공원

- 5km 이내 : 1.4km 여수 진남관, 1.5km 이순신광장, 1.6km 여수향교, 1.9km 석천사/여수 수산시장, 2.0km 돌산공원, 2.1km 여수 교동시장, 2.2km 여수거북선호/한려수도 유람선, 3.4km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 10km 이내 : 8.4km 신덕 해수욕장, 9.9km 디오션리조트 워터파크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바다를 바라보며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아침에 뷔페가 좀 아쉬웠습니다.

 - 위치 / 가성비.

 - 1. 바다 전망이 최고였어요. 2. 일출을 유리창으로 보며 먹는 조식은 꿀맛이었죠. 3. 근처 관광포인트 및 맛집이 많아서 이동이 편했어요~ 4. 방이 매우 따뜻하고 넓은 편이었네요. 5. 1층이 투썸플레이스인 거 완전 좋았어요. 6. 깔끔한 침대와 이불 좋았어요. / 1. 윗층 소음이 좀 심했어요. 2. 베개가 너무 힘없이 말랑해서 숙면에 방해 됐어요. 3. 칫솔, 치약 제공 안 되는 건 그런가보다 했는데 비누마저 없어서 좀 불편요.

 - 위치는 최고였음.

 - 탁 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1층에 편의점, 특산물 가게, 치킨(?)집이 있어서 편리. 기차역에서 가까워서 짐이 많지 않으면 걸어서 이동할 수 있어요. / 패밀리(?)만 테라스가 야외인 점이 아쉬워요. 새벽 4~5시까지 창문 열어넣고 술 먹고 소리치는 미친 숙박객이 있었어요.

 - 아침식사는 시간 때문에 하지 못했고요. 위치는 좋았습니다.

 - 오션뷰가 좋았어요.

 - 베네치아가 괜히 베네치아가 아닙니다. 베네치아 현지에 있는 느낌이 듭니다. 시설도 너무 좋고 룸 컨디션도 대박입니다^^ / 개선점이 없지 싶네요ㅎㅎ

 - 호텔의 위치가 오동도 관광을 비롯한 해양 케이블카, 낭만포차, 이순신 장군 광장 등 주요 관광지와 아주 가까워 너무 편했습니다. / 별로 떠오르는 게 없네요.

 - 와인 뺀 나머지. 뷰도 예쁘고, 수압도 좋고, 화장실도 깨끗함. 침대도 좋고 난방도 잘 됨. / 특별한 날 기념을 위해 미리 와인을 추가비용 내고 따로 주문했는데 호텔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세팅이 당연히 잘 되어있을 줄 알았음. 웰컴 드링크 대신 와인을 준비해달라는 요청을 들어준 것은 좋았으나, 너무 무성의하게 리모컨 옆에 툭 둬서 아쉬웠음. 조금만 더 신경 써줬더라면 더할 나위 없었겠지만..ㅠ

 - 뷰. / 일부 청소 부족.

 - 위치도 청결도 조용함도 모두 좋았어요. / 편의점, 호프집 외에 다른 식당들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 객실 상태도 괜찮았고 스타일러가 있어서 굿! 편하게 쉬고 왔어요. / 코로나로 부대 시설을 이용 못 했어요. 아쉬워요.

 - 뷰가 너무 좋았어요. 지하에 예쁜 포토샵 있어서 좋았고 1층 큰 그림도 포토존으로 최고였던 것 같아요. / 와인잔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뷰가 좋아서 와인을 준비했는데 결국 직원에게 부탁했는데 머그잔 가져와서 실망! 예쁘지 않더라도 와인잔 준비해주시면 굿일 것 같아요.

 - 차량 호출 안내가 미흡.

 - 위치가 상당히 좋았고, 바다 전망도 최고였습니다. 객실 상태도 깨끗하고요. 강추합니다. / 비가 와서 실외풀 사용을 못해서 아쉬웠어요.

 - 위치가 아주 좋았고, 방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아름다웠다. 스타일러가 있어 편리했고, 조용해서 휴식에 안성맞춤이었다. / 방청소를 너무 늦게 해서 조금 불편하였다.

 - 룸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특히 화장실에서 일절 불쾌한 냄새도 나지 않았고 깨끗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샤워룸은 온수도 잘 나오고 수압도 좋고 배수도 잘 되어서 좋았습니다. / 비데의 온도가 너무 뜨거웠는데 제가 리모콘 조작이 미숙해서인지 온도를 낮출 수 없어서 이 부분은 조금 불편했습니다. 도어락 위에 먼지가 있어서 문을 나설 때마다 조금 불쾌했습니다. 또 화장실 두루마리 휴지가 없어서 데스크에 요청했으나 까먹으셨는지 감감무소식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아침에 내려가서 직접 받아오는 수고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