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대구 2성급 모) H호텔

- H Hotel

 

* 평점 : 7.2/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대구 동구 동부로26길 59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7: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프런트 데스크(매일 14:00~자정)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욕조, 목욕 가운, 샤워, 하우스키핑(매일), 무료 세면용품, 타월, 전기 주전자, 무료 생수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4km 범어역(대구 2호선), 1.5km 수성구청역(대구 2호선), 1.9km 대구은행역, 2.0km 만촌역(대구 2호선), 2.8km 경북대학교, 3.2km 대구 동성로 로데오거리/중앙로역(대구 1호선), 3.5km 국립대구박물관, 3.6km 대구 오페라 하우스/대구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3.7km 대구 국제공항, 3.8km 대구시민운동장, 4.0km 대구 시민야구경기장, 4.3km 엑스코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깨끗하고 침대도 편안했어요. 욕실도 넓구요.

 - 넓고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굿~~입니다. 약간 어두운 감이 있지만 나름 괜춘.

 - 방은 깔끔하고 욕실도 좋습니다. 큰 거울이 있어 화장하기도 여자들 3명이서 화장하기도 넓고 좋았습니다. / 네이버에 호텔에이치를 검색하면 인더호텔이 뜨는데 다른 호텔입니다. 저희도 갔다가 다른 호텔이라고 이야기 듣고 다시 찾아갔어요ㅠㅠ 방이 진짜 너무 어두워요... 그냥 깜깜한 방에 무드등 2개 정도 있는 기분이에요. 너무 어두워서 욕실 불까지 키고 있었는데도 어두워요. 사진 찍고 놀기엔 별로였어요. 그냥 1박 하는 거라면 깔끔하고 좋은 듯합니다.

 - 되게 깨끗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 그저 그랬어요.

 - 가격대비 좋은 곳이며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도 체크인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좋았으나 형광등이 전체적으로 어두웠으며 도어락 시스템이 아니여서 불편했음.

 - 출장 때문에 1박을 하게 되어서 별다른 생각없이 묵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시설이 최신형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아주 오래된 느낌도 아니었구요. 있을 건 다 있고 방도 생각보다 넓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덕분에 잘 쉬고 일 잘 마쳤습니다 :)

 - 항상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 인근 숙박 업소 중 제일 좋음.

 - 접근성이 좋아서 편하게 잘 쉬었습니다. 실내 구조가 맘에 들었어요.

 - 화장실 및 방 청소 깨끗하게 잘 되어있었고 1박 2일 여행차 동대구역 근처 숙소를 알아봤는데 걸어서도 가깝고 위치도 괜찮았어요. 하루동안 푹 쉬고 갑니다^^

 - 정말 깨끗하고 친절했어요. 아들 면회 간 거라 1인 추가였는데 추가 비용도 안 받더군요(실수로 안 받은 건지 모르겠지만). 세면도구와 수건도 추가로 갖다 주고요~ 강추합니다.

 - 침대에 언덕이 있어서 그게 너무 불편했어요ㅠ 잠결에 넘어지면 코 부러질 것 같은 위치에요. 바닥도 너무 차가워서 맨발로 있을 수가 없네요.

 - 깔끔하고 넘넘 좋았네요!! 커플로 굳굳.

 -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었네요! / 조명이 어두운 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

 - 괜찮아요. 깨끗하고 역과 가깝고 먹을 곳도 많네요.

 -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