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3성급 호텔) 모리쓰베쓰 (램프 노 야도 모리쓰베쓰)

- Moritsubetsu (Lamp No Yado Moritsubetsu)

 

* 평점 : 8.2/10 (매우 좋음)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쓰베쓰 Kamisato 738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0:00

 - 부대시설 : 레스토랑, 세탁 시설, 사우나, 기념품점/선물가게

 - 편의시설 : 프런트데스크(매일 07:00~22:00), 지정 흡연구역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안전 금고, 목욕 가운, 공용 욕실, 전화, 하우스키핑, 턴다운 서비스, 비데, 무료 세면용품, 책상, 무료 와이파이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 기타 : <총 객실 23개, 총 2층>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2세 이하 2명),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대중목욕탕/온천 이용 시 사전 예약 필요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0km 이상 : 17km 쿠샤로 호, 36.3km 메만베쓰 공항, 42.3km 마슈 호수 전망대, 46km 마슈 호수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이 숙소를 예약하기 전에 다른 분들의 후기를 미리 보았고, 숙소 찾아가는 길이 걱정 돼서 예약 진행하면서 숙소에 미리 전화했어요. 제가 영어랑 일본어 막 섞어가면서 횡설수설 말하는데도 전화받은 호텔 직원분 모두 정말 한분도 빠짐없이 매우 친절하게, 또한 제가 알아듣기 쉽게 짜증 한번 내지 않으시고 차분하게 숙소까지 오는 길을 설명해주셨어요. / 방에서 창문을 열어보면 건물 뒤의 예쁜 정원이 나오길 기대하였으나 주차장이 나와서 조금은 황당했습니다ㅎㅎ 그래도 어느곳을 봐도 울창한 숲이 항상 바로 앞에 보인 건 좋았어요. 또한 원가 산속에 있다보니까 현지 유심도 포켓와이파이도 절대 안 터집니다. 와이파이가 아주 잘 터지는 곳은 1층 식당과 로비 뿐.

 - 많지는 않지만 딱 먹을 것만으로 구성된 효율적인 식사였다. 이틀간의 저녁식사 메뉴가 달랐던 것도 좋았다. / 시설은 전반적으로 오래된 시설이었다. 방에서 이상한 냄새가 났고 침대와 이불이 너무 안 좋아서 숙면을 취할 수가 없었다.

 - 잘 닦아놓은 산책로 산행도 하고 산림욕에 적합합니다. 개인 프라이빗 온천의 수질이 정말 유황물로 보들보들 했어요. 직원들도 가족같이 잘 보좌를 했으며, 산중이라 조용하고 공기가 맑아 하늘이 투명해 별도 잘 보였어요. 식사도 회와 샤브샤브가 독특한 맛을 내며 종업원의 환대가 마음에 듭니다. / 태풍의 영향으로 우회 도로로 오니 1시간 20분 정도 더 걸렸어요. 빨리 복구 되길 바랍니다. 인터넷이 로비만 되고 객실은 불통이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