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호텔) H에비뉴 호텔 역삼점 :: allQworld
반응형

(서울 2성급 호텔) H에비뉴 호텔 역삼점

- H Avenue Hotel

 

* 평점 : 7.1/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9길 12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2:00

 - 부대시설 : 바/라운지, 컴퓨터 스테이션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미니 바,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케이블/위성TV, 개인 욕실, 욕조, 샤워, 스위트룸, 유료 영화, 무료 시내 통화, 냉장고,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목욕 가운, 무료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전기 주전자, 무료 와이파이, 컴퓨터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외국어 구사 직원, 고속 체크인/아웃, 컨시어지, 투어/티켓 안내,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 기타 : <총 객실 49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1세 이하 7명), 주차장 없음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근처 주차 요금(1박 기준) 1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2.1km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 2.6km 가로수길

 - 10km 이내 : 5.3km 롯데월드, 5.7km 국립중앙박물관, 7.1km N서울타워, 7.3km 남산공원, 8.0km 동대문시장, 8.2km 명동성당, 8.5km 남대문, 8.8km 청계천, 9.0km 서울대학교, 9.6km 창덕궁, 9.9km 고려대학교

 - 10km 이상 : 10km 경복궁, 14.4km 서울월드컵경기장, 21.6km 김포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직원분들 친절하시네. / 시설은 모텔 수준. 일반 모텔. 시설은 최악~ 건대점이 더 좋아요.

 - 담배냄새가 숙소에 엄청 심하게 배여있고 화장실에서도 엄청 나요. 창문도 철제 블라인드라 외풍이 심하네요.

 - 욕조가 많이 넓었어요. 입욕제 풀고 몸 좀 담구면 좋을 거 같아요! / 창문을 닫아도 바람이 많이 들어와서 춥고, 바닥난방이라고 해주는데도 잘 때 좀 서늘해요.

 - 시설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좋았다. 창이 크고 환기가 잘 된다. 다음에 근처에 갈 일 있으면 또 묵을 것이다. / 어플에 체크인시간이 12시로 되어있는데 실제 가보니까 3시부터 가능했다.

 - 침대가 2개 있어서 좋았고, 조용해서 출장으로 1박하기 괜찮았습니다. / 침대가 딱딱하고 겨울엔 좀 춥습니다.

 - 없음 / 룸이 너무 답답하고 작았음.

 - 위치가 좋았습니다.

 - 지하철역이 가까움 / 침대가 너~무 안 좋음. 방에 벌레가 날아다년서 에프킬라 뿌리려고 만졌다가 먼지가 너무 많이 쌓여있어서 깜짝 놀람.

 - 깨끗하고, 아늑하고, 햇빛도 잘 들어오고 좋았어요~ 위치도 굿이었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 의향 있어요! / 딱히 잘..

 - 직원이 친절합니다. / 진입이 어렵습니다. 부대시설에 투자가 필요합니다.

 - 외국인에게 강추합니다^^ 서비스 좋고 최고입니다!

 - 대체로 좋았음 / wifi 안내가 안 보였음.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방도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휴식에도 좋고 숙박하기에 좋았습니다. 조식도 괜찮았고 마실 음료도 넉넉히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위에 먹거리가 있어 좋았습니다. / 딱히 없습니다.

 - 역에서 가까워 이동하기 편하고, 방도 넓은 편이라 좋았다. / 베드 추가해서 이용했는데 침구류가 청결하지 못함이 조금 아쉬웠다.

 - 아침에 병원밥 느낌의 조식을 방에 갖다주는 거 빼고는 모텔입니다ㅋ 식사는 완전 병원에서 나오는 것과 똑같고 대신 병원밥보다는 맛있습니다ㅋㅋ

 - 침구가 깨끗함. 시내에 인접해있어서 좋았고, 아침 조식인 한식이 생각보다 괜찮았음.

 - 모호텔이라고 해야하나? 하룻밤 자기에는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 조식은 안 먹는 게 좋을 겁니다.

 - 2박했구요. 처음 방문해본 호텔이었는데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방도 깔끔하고 아늑한 게 쓰기 좋았습니다. 추후에도 이 호텔 근처에 묵게된다면(2호선 역삼역 부근입니다. 근처에 다른 숙소 엄청 많습니다) 두말 할 것 없이 여기 다시 묵을 생각입니다. 저렴한 가격, 맛있는 아침식사, 찾기 쉬운 위치. / 굳이 꼽자면 물 수압이 조금 약한 것 같습니다.

 - 숙박하기에 편안한 곳.

 - 전체적으로 무난했던 숙박이였습니다. 장소와 룸, 기타 서비스 등등 문제는 없었습니다. / 주차문제와 주차에 관한 전달사항들이 좀 미흡했습니다.

 - 객실 내 동상이 있어 야간 소등 후 이동시 불편할 듯 하여 객실 교체를 원했는데 빠르게 교체해 줌 / 예약을 하고 결제를 하기 전에는 노쇼를 이유로 셋팅하지 않았다고 함. 그러나 위약금이 있는 형태의 예약인데 노쇼를 핑계 삼는 건 변명으로밖에 안 보임. 더불어 예약 후 고정객실이 배분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대실 영업을 최대한 돌리기 위한 것으로밖에 보이지 않음.

 - 위치는 괜찮았으나 유흥지역이라 골목이 소란스럽기도 했습니다. 조식은 안 드시는 게 좋을 듯.

 -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객실도 청결하고 편안했습니다.

 - 아침 나오는 여관이라고 보시면 될 듯. 저는 로얄스위트 선택했는데 장만 넓고 침대 등 가구 인테리어는 모텔이랑 동일해요. 특히 청소는 정말 잘 안 되는 것 같더군요.

 - 무엇보다 직원들의 친절함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침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상당히 맛깔스러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