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영덕 펜션) 영덕 바다펜션 (Yeongdeok Bada Pension) :: allQworld
반응형

(경상북도 영덕 펜션) 영덕 바다펜션 (Yeongdeok Bada Pension)

 

 

* 평점 : 8.6/10 (매우 좋음 / NOL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경상북도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4156

 

* 시설 정보 (전 객실 금연)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해수욕장 인근, 매점/편의점

- 편의시설 : 바비큐장

- 숙소내시설 : 침대, 복층(일부 객실), 와이파이, IPTV

- 서비스 : 주차 가능

- 기타 : <총 객실 2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바비큐 이용(숯+그릴) 2인 10000원, 4인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주변 관광지 및 시설 (카테고리별)

- 관광지 : 남호해수욕장, 웰빙문화테마마을

- 시설 : 남정방파제, 오션비치골프앤리조트

- 학교 : 영덕아트스쿨

- 병원 : 정보없음

- 주유소 : 정보없음

- 식당/카페 : 화정횟집

- 편의점 : 정보없음


* 이용 후기 및 리뷰 (장점/단점)

- 바다 바로 앞 뷰에 친절하신 사장님. 시설은 노후화되었지만 그 모든 걸 무시하는 멋진 뷰 만족스러웠습니다.

- 시설은 노후되었으나 전망도 좋고 바베큐도 이틀 연속 밖에서 고기 구워 먹고 놀기 좋았어요. 대가족이 싼 가격에 이만하면 잘 놀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계단 내려가면 바로 해변이라 아이들 모래 놀이도 하고 저희는 낚시도 했네요. 시설적인 것 빼면 에어컨도 잘 되고 나쁘지 않음~ 이 가격에 대가족이 이틀 연속 추석 연휴에 재밌게 놀다 왔네요^^ 여사장님 불친절? 음 아닌데~ 저희한테는 친절하셨는데~ / 8인실 객실인데 냄비가 너무 작았어요ㅎㅎ

- 외부에 벤치 많은 거 하나 빼고는 최악이요. 8인실인데 냄비는 양은냄비 큰거 딸랑 하나. 하이라이트도 하나밖에 사용할 수 없고 속 터짐요. 수건도 옛날 작고 얇은 거 하나씩만 사용할 수 있다 하셔서 황당. 인당 한장씩으로 저녁, 아침 다 사용해야 해요. 너무 얇아서 세수만 해도 축축... 베개에서도 냄새 나고 이불도 찝찝. 서비스, 환경 꽝이었습니다.

-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방 테라스에서 바베큐 안 하고 마당에서 해도 돼서 좋았음. 사장님 친절하시고 또 놀러가고 싶습니다. / 테라스는 101호와 서로 뚫려있고 연결되어 있음!

- 바로 앞 바다라 너무 좋고 일반 객실도 바다 뷰이고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아요~!

- 바다가 바로 앞이라 즐기기도 좋고 테이블이 넓고 가까움.

-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 건물이 오래 되었지만 괜찮았어요. 마당도 넓고 주차장 좋고~ 주인 눈치 없이 잘 놀다옴.

- 사장님 친절하시고 오션뷰 최고네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 부모님 모시고,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아요. 뷰 미쳤습니다. 해수욕하기도 좋아요. 바베큐장도 넓어서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 숙소는 다른 분들 후기와 마찬가지로 좀 노후한 면이 있었지만, 그 외에는 정말 다 만족했어요. 바로 앞 바다여서 수영복 입고 숙소 왔다갔다 충분했구요. 테라스에 수도 시설이 있어서 발 닦고 들어가기 좋아요. 차 타고 5~10분 거리 마트랑 대게타운 다 갖춰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펜션 바로 앞이 바다인 거 하나만 보고 예약한 건데 벌레도 없고 위치도 정말 좋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왔어요~ 다음에 기회 되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 아쉬운 점이 있다면 수도 호스가 연결이 되어있다면 더 편했을 거 같아요.

-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동네 주변 설명도 잘 해주시고 객실이 안쪽에 있다며 바다 보이는 객실로 바꿔주시고. 사장님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즐겁게 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장점은 모래사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물놀이하고 씻고 쉬기에 좋다는 것, 그리고 멋진 경관입니다. 특히 해돋이가 좋아요. / 시설이 낙후되어서 별 하나는 빼야 겠네요. 시설 이야기를 하자면 가스레인지 대신 있는 하이라이트가 고장 나서 가스 버너 가져다 두셨고, 샤워기 레버도 파손되었지만 그럭저럭 쓸 수는 있습니다.

- 좋아요. 너무 좋아요.

- 전망은 좋음. / 숙소는 별로.

- 저희끼리 잘 놀다가 갑니다. / 욕실 수도꼭지가 망가져서 물을 틀을 때 많이 불편했어요.

- 한달 전에 방문하고 한달 만에 또 왔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시부모님들 모시고 왔어요. 바로 앞 바다라 너무 좋았고, 고기 구워먹으면서 낚시도 하고 아이들 모래놀이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너무 좋아했네요. 여름이라 그런가 과일 먹고 정리 안 하면 초파리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바로바로 정리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