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3성급 호텔) 제주 선샤인 호텔 :: allQworld
반응형

(제주 3성급 호텔) 제주 선샤인 호텔

- Sunshine Hotel Jeju

 

* 평점 : 8.2/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제주도 제주 조천읍 신북로 481-9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컨퍼런스룸, 리셉션 홀, 정원, 테라스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장애인 편의/주차 시설,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유아용 식탁 의자, 자판기, 엘리베이터, ATM, 지정 흡연 구역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개인 욕실, 욕조, 안전 금고, 샤워, 스위트룸, 하우스키핑, 고급 침구, 목욕 가운, 비데, 무료 세면용품, 프리미엄 채널, 무료 생수, 발코니/파티오, 전화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무료 셀프 주차, 컨시어지, 모닝콜 서비스, 외국어 구사 직원

 - 기타 : <준공연도 1998년, 리모델링 2013년, 총 4층, 총 객실 72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7km 함덕 해수욕장

 - 10km 이내 : 7.3km 삼양 검은모래 해변, 9.9km 제주 화산섬/용암동굴

 - 10km 이상 : 10km 에코랜드 테마파크, 11km 국립제주박물관/제주 돌문화공원, 12km 제주도 난타전용극장/제주 민속자연사박물관, 13km 제주성지/동문시장/이마트 제주점/제주 탑동 해변공연장/제주워터월드, 14km 메이즈랜드/제주 종합경기장/용두암, 16km 제주 국제공항, 17km 파라다이스 카지노/신라 면세점 제주, 19km 제주 러브랜드, 20km 트릭아트 박물관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멋진 뷰와 친절한 직원분들. 강추입니다.

 - 위치도 너무 좋고 숙소도 넓습니다. 물론 생긴지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엄청 깨끗하고 샤워실도 넓고 너무 좋았어요. /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그렇겠지만 조금만 더 웃는 얼굴로 맞아주셨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아쉬웠어요.

 - 함덕 해수욕장과는 좀 떨어진 거리에 있지만, 바다 조망은 정말 좋았습니다. 해변가의 번잡함이 싫다면 이곳의 숙소를 이용해 보세요. 무료로 주는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 제주 선샤인호텔은 4층 높이의 호텔로 함덕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습니다.

 - 늦은 밤에 와인 코르크따개 있냐고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갖다주시고, 위치도 바다 앞이라 뷰도 좋고, 일정 때문에 숙소에서는 거의 잠만 잤는데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주차장도 넓고~ / 조식 살짝 기대했는데 당분간 운영을 안 한다는 말을 몰랐어요ㅜㅜ 미리 공지해 놓으면 좋겠어요.

 - 바다가 바로 앞이고 주차공간이 좋다. / 너무 그냥 숙소 자체가 옛날 숙소다.

 - 주변이 트여있는 아주 조용한 호텔이며 바로 앞이 바닷가라 전망도 너무 좋아 힐링되는 호텔입니다.

 - 항상 언제나 찾지만 가성비 최고이며, 휴식을 취하기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프런트 친절하고 조식 좋고, 마당도 좋습니다. 객실 전망도 최고이고 이번에 스위트 처음 묵었는데, 디럭스도 좋지만 스위트도 매우 기분 좋습니다.

 - 조용하고 바다뷰가 진짜 최고. 잔잔한 힐링 됐습니다.

 - 가성비 대비 훌륭합니다. 룸은 작으나 바다 전망이 좋습니다. 룸컨디션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 시설이 조금 오래된 티가 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나머진 다 좋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특히, 조식이 맛있어요. 어른 모시고 가도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 위치가 환상적이고, 객실이 깨끗했으며, 친절했습니다.

 - 가격대비 좋은 호텔, 바닷가 앞에 있어서 뷰도 괜찮고, 식사나 객실은 중상 정도. 노래방 이용하실 분은 괜찮아요~ / 싱글 침대가 너무 삐꺽거림.

 - 호텔입지와 직원들은 참 좋았어요. / 시설이 올드하고 침대가 후지고, 바닥의 카페트가 눅눅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 오래된 호텔이라 기대는 안 했는데 욕실이 리모델링 되어있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조식이 양식, 한식 모두 있으며 종류가 많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바다뷰 쪽의 객실이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 테라스에서 보는 바다 전망은 최고네요. 아침 조식도 Very good!! 부모님도 매우 만족하시네요. / 아쉬운 것은 방에서 묵은 냄새가 좀 나서 신경이 쓰였어요.

 - 편안하게 묵을 곳.

 - 방에서 보이는 바다는 최고. 생각보다 방도 넓고 엄청 깔끔함. 아침조식은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먹을만한 편.

 - 가족과 숙박하기에 좋습니다. 메인 해변과는 떨어져있지만 바로 앞에 바다가 오후에 물이 빠지면 해변이 되어 물도 얕고 놀기 좋습니다.

 - 1. 객실이 무척이나 낡았음(오히려 샤워룸이 더 좋음) 2. 침대는 문제가 심각함(침대 스프링이 느껴짐) 3. 반드시 바다뷰를 골라야 함(특히 높은 층) 4. 객실에는 비누 외에는 주는 것이 없음(각자 구비) 5. 객실에 빨래걸이가 있음 6. 전망(바다뷰)은 아주 좋음. 하지만 함덕 바닷가까지 가는 길이 가깝지 않는 것은 참고 7. 비용 대비 가용성(비수기 기준)은 괜찮지만 성수기에 가는 것은 가격대비 가용성이 좋다고 생각은 되지 않음(특히 편안한 숙면을 원할 경우 비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