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호스텔) 미오하우스 :: allQworld
반응형

(서울 2성급 호스텔) 미오하우스

- Mmmio Design Residence Dongdaemun

 

* 평점 : 8.4/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29 7층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3:30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커피/차(공용 구역), 정수기, 공용 전자레인지/냉장고, TV(로비)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안전 금고, 샤워, 무료 와이파이,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전자레인지, 냉장고, 하우스키핑(매일), 난방기, 리넨, 무료 세면용품, 레인폴 샤워기, 타월, 케이블/위성TV, 슬리퍼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외국어 구사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예매 서비스, 고속 체크인/아웃, 유료 셀프 주차,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투어/티켓 안내

- 기타 : <리모델링 2012년, 총 1층, 총 객실 10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시 높이 제한,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3세 이하 1명)

- 요금(대략적, 참고용) : 24시간 인근 주차(숙박 기간 내 1회) 15000원 / 간이,추가 침대(1일 기준) 35000원 / 보증금(숙박 기간 내 1회) 100000원 / 이른 체크인 별도 문의 / 늦은 체크아웃 30000원 / 하우스키핑(2일마다) 15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1km 종로5가역, 0.2km 광장 시장/왕립아시아학회 한국지부, 0.4km 방산 시장, 0.5km 동대문시장, 0.6km 을지로4가역, 0.7km CU

- 5km 이내 : 1.1km 제일병원, 1.5km 창덕궁/대학로, 1.6km 청계천, 1.7km 인사동, 1.9km 북촌한옥마을/명동쇼핑거리, 2.4km 광화문광장/광화문, 2.5km 경복궁/N서울타워/남대문시장, 4.5km 전쟁기념관

- 10km 이내 : 5.5km 국립중앙박물관, 7.6km 홍대거리

- 10km 이상 : 11km 롯데월드, 18km 김포 국제공항, 51km 인천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없어요. / 가지 마세요. 코로나바이러스가 난리여도 환불금 때문에 이용했는데 바닥 난방 제로에 예약이 되어있어도 직원이 없어 방이 냉골. 숙소 찾을 때도 으슥한 곳에 있어 밤에는 너무 무서웠어요. 서울 여행 제대로 망함!! 침대 커버, 숙소 전체적으로 청결 상태 불량으로 수건 깔고 잤어요. 수건은 깨끗할까? 다시 생각하고 싶지도 않아요.

 - 별로 없어요. / 사진 같은 방을 기대하고 갔는데 예약했던 방도 못 쓰고, 생각보다 추웠어요! 그 방이 아니었으면 굳이 안 갔을 평범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ㅠㅠ 게스트하우스가 있을 법한 건물도 아니고 건물 1층에도 안 써있어서 못 알아보고 주변을 엄청 헤맸어요! 방음도 잘 안 돼요!

 - 정말 비추입니다. 우선 화장실 배수가 잘 안 돼서 홍수 속에서 샤워했을 뿐만 아니라, 청소가 전혀 안 되어있더라구요. 먼지와 물때... 그리고 조식 제공이라고 적혀있는데 조식 챙겨주시지는 않으셨고 또 사진이랑 다른 방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제가 늦게 체크인해서 피곤해서 따질 새도 없이 잠들었지만 방을 다른 걸 주면 어쩌라는 건지...? 최악이에요. 가지 마세요.

 - 너~~무 잘 쉬다 갑니다!! 다음에는 혼자 호캉스 즐기러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전반적으로 주방과 객실의 위생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호텔이 아니라 그냥 게스트하우스에요.

 - 모기가 너무 많네요. 세스코 멤버스를 하든가 각 방마다 에프킬라 좀 비치해 주세요. 그리고 냉장고에 전에 쓰던 사람이 남기고 간 쓰레기가 있어서 충격 받았습니다. 변기도 자주 막히고요. 그냥 잠 자는 데에만 만족하시는 게 좋습니다.

 - 동대문이라는 위치 하나만 보고 예약했는데 정말 다시는 안 가고 싶은 곳입니다. 청소도 안 되어있고 좁고 주변 환경도 무섭고.. 그 가격에 경기도로 가면 호텔급인데. 가격대비 정말 엉망입니다.

 - 솔직히 1박에 10만원 돈을 요구하는 건 말도 안 되는 것 같네요. 화장실 배수도 완전히 안 돼서 물이 차 있는 상태에서 샤워하고 무슨 초파리들은 왜 이렇게 많은지... 티비는 셋톱박스만 켜지고 모니터는 손으로 켜야 할 상황이었네요. 옷걸이는 갑자기 천장에서 떨어지고... 사진만 보고 갔다가 식겁하고 왔습니다. 절대 비추합니다... 1박에 9만원+서비스료 말도 안 되는 가격에 2박을 부수고 왔네요. 저 가격이면 이 사이트에 왠만한 2~3성급 호텔을 추천합니다.

 - 별로임. 지저분함.

 - 좀 더러워도 저렴한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겐 적합합니다~ / 화장실 물이 잘 안 내려가고 가족단위 여행자는 비추합니다.

 - 여행을 망쳤어요ㅠㅠ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무섭고, 다시는 안 가고 싶어요.

 - 친구들끼리는 추천. / 가족이 숙박하기에는 아주 나쁨. 주차 불가능. 게스트하우스에 가까운 호텔?

 - 주차장도 없고 무료 조식은 알아서 먹는 건데 토스트, 식빵이 전부이고 물밖에 없어요. 욕실도 엄청 작고 동대문이 가까워 잠만 자는 용도 이상은 안 될 것 같네요.

 - 사람이 없는 것은 독특했으나 연락이 되어 해결할 수 있었으며 공간은 자유롭고 좋았어요^^ 방도 4명이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었어요. 처음에는 찾기가 조금 그랬는데 주변에 광장 시장도 있고 가볼 만한 곳과 접근성이 좋아서 위치도 좋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