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게스트하우스) 김치 게스트하우스 :: allQworld
반응형

(서울 2성급 게스트하우스) 김치 게스트하우스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7.2/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45-1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원,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공용 욕실, 샤워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6km 광화문, 0.7km 경복궁/광화문광장

- 5km 이내 : 1.6km 청계천/북촌한옥마을, 1.9km 창덕궁, 2.8km 대학로, 3.5km 동대문시장

- 10km 이내 : 5.1km 홍대거리

- 10km 이상 : 15km 김포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냉동밥이랑 김치 맛나게 아침식사 하고 왔습니다. 먹자골목 안이라서 식당도 많고 위치도 좋습니다. / 화장실이 협소함.

 -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았어요. 숙박지 주변 관광도 좋았어요.

 -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경복궁역에서 도보 5분 이내. / 세면도구(면도기, 빗 등)가 구비가 안 되어있어서 불편함.

 - 위치도 좋았고, 숙소의 어려움을 바로바로 해결해 주셨습니다.

 - 위치는 지도에서보다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불이나 방 청소 상태가 엉망이었습니다.

 - 위치만 좋았네요. 아, 무더운 여름 그나마 에어컨은 잘 작동해서 다행이었습니다. / 청결 상태 제로입니다. 먼지 투성이. 이불에서도 냄새가 나고, 모든 식기류도 더럽고, 집안 전체에 꿉꿉한 냄새가 진동합니다. 다시는 안 갑니다.

 -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볶음밥과 빵, 달걀, 우유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 위치가 좀 찾기 힘들어서 뒤따라 오던 일행이 많이 헤맸습니다.

 - 방 깨끗하고 크기 괜찮음. 물품 준비상태 괜찮음. / 화장실 샤워하기 불편. 수건 상태가 별로(냄새나는 것이 많음).

 - 한옥에서 처음으로 아이들과 자는 경험이었는데 위치가 의외로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에 카페라든지 식당이 무지 많았고, 길만 건너면 어린이 도서관이 있어서 다음날 이용할 수 있었어요. 공원이 있는 줄 알았는데 공원은 없었지만 놀이터가 있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는 청결했고 에어컨도 시원했어요. / 한옥집이라 어느 정도 어쩔 수 없는 것 같은데 벌레가 많았어요. 자다가 엄청 길고 다리 많은 것도 나오고.. 부엌엔 기본적으로 개미가 많았어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갈 때는 옷에 붙이는 것과 팔찌 등 대비를 잘 해야할 것 같아요.

 - 편안하게 해주시고 아침식사도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 다 좋았습니다. 소비자 입장이니 조금 저렴했으면 합니다.

 - 하루 정도 가성비로 머무르다 가기에 나쁘지는 않아요. 주인분이 계산 해주시면서 먹을 것도 안내해 주셨고, 서촌 중심에 위치해 밤에 산책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 건물이 오래 돼서 노후화 되었고, 날파리, 파리, 개미, 바퀴벌레 등이 많았어요... 4인방인데 방도 생각보다 굉장히 작고, 화장실은 더 작아서 샤워를 포기했습니다...

 - 저렴한 숙소 비용에 조식까지 제공되는 좋은 숙소입니다. 아주 조용하며 쾌적합니다.

 - 위치 훌륭. 혼자 조용히 쉬고 싶어서 갔는데 직원 아주머니인지 아님 사장님인지 정말 편하게 해주셔서 좋았다. 일절 간섭 X. 진짜 건물 전체에 혼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ㅎㅎ 직원이 혼자 작업하는 게 많아 가끔 머리 식히러 서촌이나 북촌에 혼자 묵곤 하는데 괜찮다. / 식당과 붙어있어서 사람이 많을 땐 좀 시끄럽다. 그래도 내가 있을 땐 매너 있는 분들이 계셔서 서로 조용조용 조심스러워서 괜찮았다. 1인실에 나는 옆에 개인욕실이 있었는데 씻고 나왔을 때 밖에 물이 나와있어서 당황ㅜㅜ

 - 주변이 세종 맛집거리라 맛집들이 많습니다. 숙소가 분주한 골목에서 조금 빗겨 위치해 조용하고, 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난방을 잘 해주셔서 푸근하고 안락하게 잘 쉴 수 있었어요.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어 세탁도 가능합니다.

 - 서촌 먹거리 골목 안에 위치해서 식당 접근성 좋음. 서촌의 위치로 인하여 경복궁, 세종대로, 인사동, 신촌 등의 순서로 접근성 좋음. 조식 대응으로 냉동볶음밥, 계란 등이 준비되어 있음. / 보일러 온도 조절 방법을 알 수 없었음(동계시 뜨거움으로 온도 조절 원할 수 있음).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이었는데 침구류에 긴 머리카락이 보임(감안할 수준의 청결도).

 - 없음. / 김치게스트하우스를 분명 예약했는데 단체 손님이 와서 주인이 운영하는 다른 게스트하우스 이용하라고 권유함. 그것도 사전에 알려줌 없이 당일날 아침에 직접 숙소에 예약 여부 확인차 전화해서 매우 황당했음... 옮긴 숙소도 좋지 않았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