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4성급 호텔) 도트호텔 명동 :: allQworld
반응형

(서울 4성급 호텔) 도트호텔 명동

- Dott Hotel myeongdong

 

* 평점 : 7.0/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중구 명동8가길 49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22:30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편의점/슈퍼, 기념품점/선물가게, 셀프 세탁실, 비즈니스 센터, 정원, 컨시어지

 - 편의시설 : 복사기,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물품보관소, 프런트데스크 운영(매일 08:00~22:30)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샤워,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 케이블 TV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 서비스 :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 직원, 예매 서비스, 투어/티켓 안내

 - 기타 : <준공연도 2016년, 총 객실 31개, 총 9층>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장 없음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명동성당, 0.8km 청계천, 1.0km 남대문시장

 - 5km 이내 : 1.1km 남대문, 1.7km 광화문광장, 2.0km 창덕궁, 2.1km 동대문시장, 2.2km 경복궁, 4.8km 고려대학교

 - 10km 이내 : 6.1km 홍대거리, 6.7km 여의도 순복음교회

 - 10km 이상 : 16.3km 김포국제공항, 49km 인천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가성비로는 압도적이라 생각. 컴팩트한 구조를 선호한다면 괜찮은 선택. 명동역 10번 출구에서 3분도 안 걸리므로 위치적으로도 훌륭함. 와이파이도 끊김없이 쾌적. 부가서비스 등이 필요없는 사람에겐 가격대비 최적의 선택. / 책상이 없어 노트북을 놓기 곤란. 사람에 따라 매우 좁다고 느낄 수 있음. 채광이 좋지 않아 아침에도 어두움. 호불호 갈릴 여지가 다분함.

 - 위치는 정말 좋았으며, 직원 친절해요~ / 화장실에서 악취가 좀 올라왔습니다. 생각했던 것 이하로 방 크기가 작았네요.

 - 위치가 너무 좋아요. / 드라이기가 없어요ㅠㅠ

 - 깨끗함. 아늑했고 전기 장판이 있어서 따뜻하게 잘 잘 수 있었음. / 프론트 장소 안내가 아쉬웠음. 1층 가게가 장사하는 곳 같지 않아서 프론트인지 몰랐음.

 - 명동에 위치하여 시내 관광하기 편리함 / 화장실이 너무 좁음. 간단한 테이블도 없음.

 - 직원이 친절하고 명동 번화가 안에 있어서 좋았다.

 - 시설이 가격 이상으로 매우 좋습니다. 청소 꼼꼼하게 하시는지 객실이 엄청 깨끗했어요. 침대 옆에 따로 조명도 있고 층마다 정수기와 일회용 컵이 비치되어서 물 마시기에도 편했습니다. 무료로 세탁기랑 건조기도 쓸 수 있고 수건은 프론트에서 넉넉히 추가로 받아갈 수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도 성능이 좋아서 머리가 금방 마르고, 전기장판이 있어서 따뜻하게 잘 잤어요. / 705호에 묵었는데 블라인드가 고장인지 창문 끝까지 내려가지가 않았고, 온수도 갑자기 뜨거운 물이 확 나왔네요ㅠㅠ 이 점만 보완해 주시면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 접근성이 좋습니다. / 너무 좁고 침대가 딱딱해요.

 - 세종호텔 쪽 출구를 이용하시면 가깝습니다. 완전 번화가보단 한발 떨어져 있어 시끄럽지 않고 좋았습니다. 스태프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이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싱글룸 이용했는데 방이나 침대가 좀 작기는 합니다. / 한가지 아쉬웠던 건 매트리스와 시트 사이에 비닐 같은 중간깔개가 있었는데 새벽에 추워지니 그 깔개에서 냉기가 올라와서 그냥 자기가 힘들었습니다. 결국 일어나서 시트 아래에 깔개를 빼고 잤습니다. 아마 침대 위에서 무언가 흘릴 경우 매트리스 오염 방지를 위해 갈았으려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정말 춥더라구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거리도 가깝고 다른방 투숙객의 잘못도 발 빠르게 해결해주시니 꼭 다시 찾아서 예약하게 되네요. 깔끔하게 이상한 냄새 또한 안 나서 좋아요. USB를 따로 꼽는 곳이 있어서 신경 써서 설치하신 것이 느껴지네요. 다른 곳에 비해서 전화기나 블루투스 충전할 때도 편했습니다.

 - 좋은 시설, 깔끔한 인테리어, 객실 내부가 넓진 않지만 깨끗합니다. / 조식 불가, 휴식할 수 있는 라운지가 없음.

 - 위치는 정말 좋아요. 명동 돌아다니기에 완벽한 위치! 방도 깔끔해요. / 방음이 잘 안 되요ㅠㅠ 그리고 방 크기는 정말 작아요.

 - 호텔 위치가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이동할 때 편했습니다. 호텔과 객실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객실과 화장실은 작았지만 잠깐 머물기에는 괜찮았습니다^^ / 다른 객실은 모르겠지만 제가 머물렀던 객실은 벽 여기저기에 더러운 자국들이 많이 있었고, 객실 내 냉장고에서 역한 냄새가 나서 냉장고는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또 침대 옆 선반은 접착제가 늘어나 곧 떨어질 것 같았어요^^; 새벽엔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는 물 붓는 소리와 딱딱 거리는 소음들이 계속 나서 많이 거슬렸습니다. 방음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아, TV 채널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 일주일 정도 지내다 갑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수건은 매일 새 수건 받아가시면 됩니다. / 칫솔이랑 치약은 준비하셔야 하구요. 몸 씻는 때수건도 없으니 준비해가세요. 혼자서 더블룸으로 썼기에 딱히 문제는 없었지만 역시 좁긴 좁아서 방문 앞에서 트렁크를 펼칠 수밖에 없어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좁습니다.

 - 좋았던 점이 별로 없음 / 더블룸의 전망이 없어 갇혀있는 듯한 느낌.

 - 저렴한 가격에 깨끗한 숙소.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 / 화장실이 생각보다 좁아 샤워 시 조금 불편.

 - 전기요 있는 점이 최대 장점. 천장, 에어컨이 침대 머리쪽과 멀어서 좋았음. / 두번째 묵었던 트윈룸은 하수구 트랩 보완이 필요할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