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4성급 추천 료칸) 자보린 :: allQworld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4성급 추천 료칸) 자보린

- Zaborin

 

* 평점 : 9.8/10 (완벽함)

 

* 주소 : 일본 홋카이도 굿찬, Kutchan Hanazono 76-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24시간리셉션, 세탁서비스

 - 부대시설 : 슈퍼/편의점, 기념품가게, 테라스, 바/라운지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지정 흡연 구역, 로비 벽난로

 - 숙소내시설 :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안전금고, DVD플레이어, 발코니, 미니바(일부 품목 무료), 하우스키핑, 전용 욕실, 무료 세면용품, 비데, 슬리퍼, 욕조/샤워, 위성TV, 무료 와이파이, 난방, 커피/차 메이커

 - 서비스 : 세탁서비스, 무료 스키 셔틀, 무료 조식(매일 07:30~10:00), 무료 셀프 주차, 드라이클리닝

 - 기타 : <총 객실 15개> 만 12세 이하 출입 불가,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익스피디아 인기 숙박 시설 선정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5km 이내 : 1.1km 화이트 아일 니세코 스노모바일 공원, 2.1km 니세코 하나조노 리조트

 - 10km 이내 : 5.9km 니세코 다이세쓰, 9km Noasc

 - 10km 이상 : 13km 마운트 요테이, 20.5km 후키다시 공원, 21.5km 니세코 안누푸리 곤돌라, 22km 니세코 안누푸리 국제스키장, 23km Wonderland A, 25km 루스츠 리조트, 26km Lily Park, 62km 오카다마공항, 83km 신치토세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매우 훌륭한 응대와 아름다운 경관, 그리고 편안한 객실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계절별로 방문하고 싶습니다.

 - 15개의 객실의 모던한 료칸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고 돌아왔다. 조용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최상의 장소이며 주위 자연경관이 너무 아름다워 4계절 모두 오고 싶을 정도이지만 특히 주변 스키장이 있어서 겨울에 좋을 듯하다. 식사도 일본의 가이세키 코스 요리에서 각 코스마다 예술 작품을 접하는 기분이 들었다. 지역 특색의 자연을 최대한 살린 멋진 요리였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다시 오고 싶다.

 - 우선 건물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객실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집기 하나하나 고급스럽습니다. 각 방마다 전용 노천탕이 있다고 하는데 온천수가 아주 훌륭했습니다. 바깥 풍경과 료칸의 건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 이 료칸은 매우 현대적이여서 전통적인 료칸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석식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시설에 비해 최고는 아닙니다. 다른 료칸도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그 중 중간 이하의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메인 메뉴를 알려주었다면 돈을 추가해서 식사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메뉴를 선택했을텐데 사전 정보가 전혀 없었습니다. 제공된 식사에 대해서는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식당의 의자와 테이블의 높이가 맞지 않아 불편했고 실내 온도가 너무 높아 덥고 답답했습니다. 체크인 할 때 웰컴티와 다과가 없는 것도 좀 의아했습니다... 근처 히라후에서 머물다가 이 료칸으로 이동을 했는데 요청을 하니 차량이 마중을 나와주어서 편안하게 이동했습니다.

 - 모두 다 좋았다. 진짜 마법 같은 장소였다. / 꽤 조용하다.

 - 제공된 음식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이 호텔은 리조트와 음식이 너무 좋았고, 방에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 훌륭한 조식, 석식. / 오전 7:30~9시까지 정전이 있어서 침대 바로 위에 있는 비상등이 켜졌는데 그것때문에 깼습니다.

 - 자보린은 흔히 보기 힘든 비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시설, 서비스, 품질 면에서 너무 좋았어요.

 - 지역 특색을 보여주는 재료들과 함께 아주 맛있는 저녁 식사.

 - 모든 요리가 지역적이고 맛있어요. 미슐랭 스타급입니다!

 - 모든 직원들이 도움이 되었고, 다들 최선을 다해 환대해줘서 고마웠습니다.

 - 100% 놀라운 호텔.

 - 조보린은 우리가 생각한 기대치를 훨씬 넘어섰다. 우리는 전세계에서 내노라하는 호화리조트들에 머물러왔는데 조보린은 하루하루 머무는 게 너무 좋았다.

 - 진짜 모든 게 완벽했어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들과 젱리 좋은 욕실, 침대였어요! 좋은 시간을 보내게 도와주신 자보린과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 모든 게 좋았습니다.

 - 어디에서도 그런 멋진 호텔을 상상하지 못했다. 정말 놀라운 것은 내가 더 이상 말할 게 없다는 것이다. hanazono 스키장에서 5분, 역에서 10분 걸리고 픽업과 드롭오프까지 해준다.

 - 정말 좋은 방과 온센.

 - 풍경, 시설, 분위기, 직원들, 따뜻한 저녁과 아침식사. 실내 및 실외에서의 개인용 온천. / 거의 없음.

 

* 외국인 이용후기

 - My 2nd visit. Gorgeous ryokan, secluded but decked with the most upscale lusury amenities. Loved the private Onsen baths, heated floorings and the fantastic daily Kaiseki meals. Almost perfect stay had it not been for service levels. For the price tag of the stay, one would expect better service levels. Generally the response time on requests is slow. Also the hotel car was not allowed for use even to nearby Hirafu. I measure a property's service standards by its ability to respond to customised requests of its guests. And zaborin really fell short on this front.

 - very amazing resor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