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성급 모텔) 25시 호텔 2호점 :: allQworld
반응형

(부산 3성급 모텔) 25시 호텔 2호점

- 25 Hours Hotel

 

* 평점 : 7.5/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7번길 6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7:00 / 체크인 종료 12:00 / 체크아웃 12: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컴퓨터 스테이션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데스크, 엘리베이터, 별도 흡연 구역,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욕조, 목욕 가운, 샤워, 비데,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 세면용품, 슬리퍼, 책상, 케이블/위성TV, 무료 와이파이, 무료 유선 인터넷, 컴퓨터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발렛파킹,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 직원, 조식 가능(매일 07:00~09:00, 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46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간이-추가 침대 이용(1박 기준) 20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7km 서면 먹자골목

 - 5km 이내 : 1.1km 서면/서면역(1, 2호선)

 - 10km 이내 : 5.2km 부산항, 6.2km 비프광장, 6.3km 자갈치시장, 7.7km 해운대 두산 위브더제니스, 9.2km 부산 아쿠아리움, 9.3km 해운대해수욕장

 - 10km 이상 : 10km 김해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예약된 방 준비를 제대로 해두는 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상황이 되지 않는다면 미리 연락해서 숙박객에게 상황을 설명하는 게 필요할 것 같네요.

 - 늦은 시간까지 시내를 돌아보다 왔지만 항상 프런트에 스탭분들이 있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멋졌으며 내부 또한 넓고 훌륭하였습니다. 일본 부인과 결혼식 때문에 한국에 들렸다고 이야기하자 스탭분이 선물로 와인을 주셨습니다. 감동이었습니다. 방을 많이 지저분하게 썼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저희 짐을 이동시키지 않는 선에서 다른 물건들을 정리해주시는 배려 또한 감동이었습니다.

 - 편하고 직원들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커피도 무료이고 잘 이용했습니다. / 모기가 좀 있어서 잡느라고 고생했네요. 환풍기 꼭 틀고 자야될 것 같습니다.

 - 아쉬운 점 빼고 다 좋았어요. / 트윈룸으로 예약을 미리 하고 갔는데 무슨 방으로 예약한지 모르시더라구요. 더블룸을 주셔서 말씀드렸더니 더 좋은 방으로 바꿔주셨음.

 - 가격이 싸고 인테리어가 예쁨. / 객실 상태가 너무 안 좋았어요. 냄새나고 청결하지 못함.

 - 욕실문이 덜렁거리고 지저분하고, 바닥 청소가 안 되어있는 것 같은 느낌...

 - 시설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고, 방과 욕조도 커서 푹 쉴 수 있었어요~ / 첫날 방이 너무 따뜻해서? 문을 열고도 약간 더웠어요ㅎㅎ 저희가 온도 조절을 생각 못해서인지 자고 일어났더니 바닥이 뜨겁ㅎㅎ

 -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고 방도 크고 깨끗한 편이예요. / 콘센트가 좀 적어요.

 - 우왕 깨끗한 것!

 - 숙소가 괜찮아서 재방문 했습니다. 침대도 편안하고 푹신푹신했습니다. 스탠드 옷걸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방 크기도 적당하고 서면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짐도 많이 없어 걸어갔는데 비교적 찾아가기 편한 위치에요. / 화장실이 좀 청결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저번 숙박 때는 이렇지 않았는데..

 - 주변이 조용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좋았습니다!!! / 전체적인 방 분위기가 어두워서 좀 그랬어요. 창문을 열어놓으니 모기장이 있는데도 모기가 들어와서 잡는다고 고생했네요ㅋㅋ 어두운 거 말곤 다 좋았어요!

 - 주인분이 친절하심. 방이 넓고 깨끗함. 내년 영화제 때도 이용하고 싶음.

 - 처음 들어갔을 때는 가격대비 깔끔하고 괜찮아보였습니다. 근데 침대에 누웠더니 담배냄새가 어디선가 올라오네요. 환풍이 제대로 안 되는 것 같았어요. 또 목욕가운과 슬리퍼도 제대로 준비돼있지 않았습니다. 서비스에는 적혀 있었는데요. 방음이 안 될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냥 일반 대화소리도 들렸어요. 예약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 범내골역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위치해있고 서면도 걸어서 15분 정도 걸립니다. 교통편 및 숙소 위치는 매우 좋습니다. 숙소의 상태, 방 청결도, 이불 및 세면대 등의 위생 상태도 좋았습니다. / 밤에 담배 냄새가 많이 올라오더군요. 이거 빼고는 모두 좋았습니다.

 - 방도 깨끗하고,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위치도 범내골역에서 도보로 1, 2분밖에 안 걸립니다!

 - 지하철에서 가까워서 위치는 너무 좋았습니다. / 시설, 청결은... 정말 호텔이라고 보기엔 너무 안 좋았어요. 전기가 안 돼서 이틀 중 하루는 그냥 생활해야했고(심지어 변기 비데도 안 됐어요) 방을 총 두번 옮겼는데 마지막은 옆에 다른 호텔로 옮겨주셨어요. 죄송하다고 연신 말씀하셔서... 직원분들은 정말로 친절하신데... 음 청결문제도.. 머리카락이나 털이 바닥에 너무 많았네요ㅜ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