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4성급. 특2등급) 메리골드 호텔 :: allQworld
반응형

(서울 4성급 호텔) 메리골드 호텔

 

* 평점 : 7.2/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마포구 양화로 112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02:00 / 체크아웃 14: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피트니스센터, 스파/웰니스 센터, 사우나,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바/라운지, 트리트먼트룸, 카페/커피숍, 컴퓨터 스테이션, 스낵바/델리

 - 편의시설 : 24시간 프론트데스크, 물품보관소, 복사기,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공용 구역에서의 커피/티, 공용 전자레인지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금연실, 에어컨, 미니 바,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개인 욕실, 스위트룸, 프리미엄 TV 채널, 고급 침구, 저자극성 침구 이용 가능, 전화,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무료/고급 세면용품, 목욕가운, 비데,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책상, 컴퓨터, 암막 커튼, 무료 와이파이, 전화 회선 인터넷(요금 별도), 오리/거위털 이불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 직원,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환전, 고속 체크인/아웃, 투어/티켓 안내, 드라이클리닝, 조식 가능(매일 07:00~09:30, 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186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무소음 객실 보장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유럽식 조식(1인 기준) 성인 15000원, 어린이 11000원 / 피트니스 이용 별도 문의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km 이내 : 0.1km 홍대거리, 0.6km 홍익대학교

 - 5km 이내 : 2.5km 여의도 순복음교회, 5.0km 남대문

 - 10km 이내 : 5.6km 광화문광장/광화문, 5.9km 경복궁, 6.0km 청계천, 6.1km 명동성당, 6.7km 북촌한옥마을, 6.9km 창덕궁, 8.1km 동대문시장

 - 10km 이상 : 10km 고려대학교, 11km 김포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방이 너무 어둡고 화장실이 다 비쳐요. 객실 카드키도 인식이 잘 안 됐어요.

 - 홍대 번화가와 가깝고, 가성비에 만족합니다.

 -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청결하고 위치도 좋았고 맘에 들었다. / 헬스장이나 스파 이용 가격이나 그런 안내가 부족했고, 샴푸나 바디워시 같은 게 일회용이라 아쉽긴 했다.

 - 생각보다 꽤 넓었다. 위치도 좋았다. / 욕실에서 하수도 냄새가 계속 올라오고, 욕조의 버튼을 누르니 거품이 아니라 물찌꺼기 덩어리가 미역 조가리처럼 떠올랐다. 지하에 있는 목욕탕에 갔더니 나이 드신 관리인 아저씨가 옷을 다 벗고는 못 들어가겠다는 이슬람 남자분에게 욕을 하며 엄청 화내고 있었다.

 -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 화장실에서 물 새는 소리가 심해서 잘 때도 물이 떨어지는 소리가 조금 예민하게 느껴졌어요. 방에 먼지도 조금 많았습니다.

 - 넓은 객실과 욕조 스파 기능 및 호텔 위치가 좋았습니다. / 호텔의 외관과 위치 및 등급에 비해 사소한 디테일에서 아쉬웠습니다. 호텔과 모텔의 경계선상일 수 있는 충분히 신경쓰면 훨씬 더 높일 수 있는 사소한 부분들이 아쉽고, 화장실 문도 고장났는지 닫히지가 않았네요.

 - 그냥 일반적인 호텔. 좋거나 딱히 나쁠 것 없는 가격대비 평범한 수준. 홍대와 인접하여 위치는 좋았다고 판단됨 / 특별히 좋았던 점은 없었고, 면도기라든지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타 시설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음.

 - 훌륭한 위치, 안락한 침구, 넓은 욕실 / 최악의 아침식사.

 - 홍대거리와는 가깝지만 연남동과는 많이 멀어요. / 부킹닷컴 통해 예약과 취소를 했는데 방문전 확인전화시 제가 예약한 내용이 많이 달라 힘들었네요. 호텔에선 우린 모르니 부킹과 해결하라고 하다가 결국 자기네가 틀렸는데도 사과 한마디 없더군요. 즐거운 기분 해치기싫어 그냥 넘어갔는데 가서도 시설에 실망스러웠어요.

 - 위치는 홍대거리와 아주 가까웠어요. / 싼 가격이라 예약했지만 기대 이하. 바닥이 너무 낡아 얼룩이 심하고, 벽은 하얀 병원처럼 휑해서 방이 너무 삭막했어요. 직원들이 조금 친절해도 될텐데 많이 힘드신가봐요.

 - 호텔 위치가 아주 편함 / 체크아웃 좀 늦었는데 추가요금 받으시더라구요.

 - 방도 조용하고, 시원하게 잘 쉬다 갑니다.

 - 적절한 가격과 좋은 위치. 직원 분들 친절함. 홍대에서 그럭저럭 가까운 위치, 간편한 와이파이 이용 / 청결의 문제. 전 투숙객이 붙여놓은 듯한 스티커 조각이 거울에 그대로 붙어있고, 트윈베드 사이의 공간에 먼지와 머리카락이 눈에 보일 정도로 있었다. 이불이 바닥에 닿으면 먼지가 붙어서 따라올라오는 게 보인다. 화장실이나 룸 컨디션이 썩 좋지 못함.

 - 예약할 때 티포트를 원한다고 작성했는데 배치되어 있었고 티비 리모콘을 오작동 몇 번을 했을 때마다 바로 방문해서 조치를 해주었다. 늦게까지 짐보관 가능하고 리셉션 리스트들이 너무 친절하다는 점이다. 물론 교통은 더 말할 것도 없이 편리하였다. 화장실도 넘 깨끗하고 청소도 최고...

 - 홍대 유흥가와 매우 가깝습니다. 들락날락 하기 좋습니다. / 화장실이 미닫이인데 들뜬 미닫이입니다. 다 들리고 냄새 다 납니다. 객실이 히터를 틀어도 춥습니다. 체크인 직원이 1명이라 오래 걸립니다. 러브호텔 분위기입니다.

 - 홍대 인근 접근성이 아주 좋았습니다. / 청소 상태가 다소 미흡합니다. 머리카락이나 얼룩, 이전 투숙객의 파티 흔적들이 남아있었습니다.

 - 교통이 편리함 / 방 안에 개인 금고가 필요함.

 - 위치와 가격 / 방안의 짐을 빼고 청소를 하고 그 짐을 프론트로 가져다놓은 것은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이 발생함. 왜 프론트로 갔는지 이유도 모름. 방안의 짐에 이젠 열쇠로 잠궈놓아야할 듯.

 - 높은 천장과 따뜻한 실내 / 딱딱한 침대 베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