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강원도 강릉 게스트하우스) 강릉 게스트하우스 중앙점

- Gangneung Guesthouse Jungang

 

* 평점 : 9.0/10 (완벽함 / 야놀자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2103번길 17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23:00 / 체크아웃 10:00

- 부대시설 : PC라운지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10:00 이전), 공용 부엌, 공용 공간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침대, 도미토리, 금연실, 개별욕실(일부 객실)

- 서비스 : 조식 뷔페(이용시간 : 08:30~09:30), 외국어 구사 직원, 낚시투어(문의)

- 기타 : <총 4층, 총 객실 17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불가(공영주차장 개별 이용, 인근 골목 가변 주차 가능, 중앙동 주민센터 무료 주차), 오후 10시 이후 정숙 시간, 객실 내 취식/취사/흡연 금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거리별)

- 1km 이내 : 0.1km CU, 1km 강릉역

- 5km 이내 : 1.4km 강릉고속버스터미널, 3km 오죽헌, 3.5km 강릉선교장, 4.3km 경포대, 4.6km 참소리 축음기와 에디슨 과학박물관, 5km 경포 해수욕장

- 10km 이내 : 9.8km 강릉 통일공원

- 10km 이상 : 12km 하슬라 아트 월드/정동진 해수욕장, 16km 주문진항, 39km 양양 국제공항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관광지 : 말나눔터공원, 강릉소머리국밥골목, 중앙시장, 오규환가옥, 월화거리, 화부산, 취연정, 남산공원, 단오공원

- 시설 : 부흥수퍼마켓, 농협, 천주교 임당동성당, 신협, ABC마트, 올리브영, 금학상가, 하나은행, 홈플러스, 동방편의마트, 선혜마트, LG베스트샵 강릉옥천점, 타이어뱅크, 황실사우나불한증막찜질방, 강릉역, 강릉고속버스터미널

- 식당/카페 : 이만구교동짬뽕, 교동반점, 형제칼국수, 현대장칼국수, 벌집, 고봉민감밥인, 바로방, 한스델리, 김밥나라, 달떡볶이, 배니닭강정, 정화식당, 천일식당

- 편의점 : GS25, CU, 세븐일레븐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시내에서 가깝고 방이 깔끔해요. 잘 묵고 갑니다:)

- 3층 에어컨 실외기 작동으로 인한 진동, 소음이 잠을 자지 못할 만큼 심하다. 퇴실 때 베개 커버를 벗겨서 가져오라고 해서 벗겼더니 베개에 곰팡이가 피어 있었다.

-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 사장님 부부 친절해요. / 침구가 습하고 군내 나요. 독방에 분리된 욕실이 게하치고는 괜찮지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흡족하지 않네요. 재방문 의사는 없음.

- 객실에 먼지가 많은 건지 공기가 안 좋은 건지 코가 엄청 가려워서 힘들었습니다만, 다른 건 다 좋았습니다.

- 재미있었어요! 닭강정을 모르고 두고 가서 죄송합니다ㅠ

- 첫 게하 첫 홀로 여행이 이곳이었어서 좋은 경험으로 이어진 거 같아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도란도란 좋은 분들이 많아 좋은 인연도 만들고 1박에서 2박으로 변경했네요!!

- 강릉 가면 재방문 할게요 꼭!

- 사장님 완전 예쁘고 시고토스트도 완전 맛있었어요. 침구도 청결했고요. 주변에 먹을 것도 많아요.

- 건물 자체는 새 건물은 아니었지만 아주 깔끔했고 작은 것 하나하나 얼마나 신경을 쓰셨는지 세세함이 돋보이더라고요. 방음도 잘 되어 있었고요. 조용히 잘 쉬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중앙시장이랑 가까워요! 조식은 토스트랑 시리얼이랑 크림스프 나오는데 맛있고 든든했어용ㅎㅎ 체크인 할 때 미리 요청드린 사항이랑 다른 부분이 있어서 살짝 당황했는데 사장님 두분이 넘 미안해 하시면서 이것저것 챙겨 주셔서 감사했습니당...! 되게 친절하십니다. 성수기라 밤에 파티한다고 시끄러우면 어떡하나 했는데 12시 전에 로비 이용시간 끝나간다고 공지해주시더라구요. 걱정과는 달리 이틀 내내 조용히 잤습니다zz 시원해지면 숙박권 쓰러 가고 싶네요^^

- 쿠션이 너무 많고 커버를 벗기니 심하게 낡아서 놀랐다.

- 조식도 맛있고 방도 청결. 아기자기하게 예뻐서 더 좋았네요.

- 게하 문제는 아니지만 취해서 난동 일으키는 분에 대한 안내사항이 있어야 할 듯요. 벽을 쳐서 망정이지.. 다른 건 다 좋았습니다.

- 위치도 좋고 시설도 괜찮은 편이에요. 12시 통금이 장단점이 있으니 고려하고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친절하시고 침구류도 푹신하니 좋았어요. / 불편까지는 아니고 이해는 되는 부분이긴 한데 새벽 12시~6시까지는 아예 출입이 안 되네요(예약 시 전 못 읽어 봤네요ㅠ). 운영상 충분히 이해되는 부분이긴 한데 불편한 건 불편한 거긴 합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