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3성급 추천 호텔) 파인 그로브 호텔 :: allQworld
반응형

(경남 3성급 추천 호텔) 파인 그로브 호텔

- Pine Grove Hotel

 

* 평점 : 9.3/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67번길 2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22:00 / 체크아웃 12: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레스토랑, 주차장, 24시간리셉션,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직원, 장애인 편의, 금연실

 - 부대시설 : 정원, 레스토랑, 세탁 시설

 - 편의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 물품보관소, 장애인 주차 시설, 데스크, 지정흡연구역

 - 숙소내시설 :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개인 욕실, 안전금고, 스위트룸, 객실 내 온도 조절기, 무료 생수, 하우스키핑, 목욕가운, 비데, 슬리퍼, 무료와이파이

 - 서비스 : 고속인터넷, 무료 셀프 주차, 컨시어지 서비스, 다중언어구사직원, 모닝콜 서비스, 환전, 드라이클리닝/세탁서비스, 조식 가능(매일 06:30~10:00, 요금 별도)

 - 기타 : <총 객실 72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조식 요금(1인 기준) 15000원

 - 수상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10km 이내 : 7.9km 부산김해경전철 봉황역, 8.0km 부산김해경전철 수로왕릉역, 8.5km 부산김해경전철 박물관역, 8.6km 부산김해경전철 부원역, 9.0km 부산김해경전철 연지공원역, 9.1km 창원축구센터, 9.2km 부산김해경전철 김해시청역

 - 10km 이상 : 10km 부산김해경전철 인제대역, 11km 부산김해경전철 김해대학역, 12km 창원 벨로드롬, 13km 김해 국제공항/창원 종합운동장, 20km 마산 야구장, 33km 부곡하와이, 67km 사천 공항/울산 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쾌적하고 아늑한 실내. 새 건물이라 좋음. 일식집 '금정' 깔끔하고 맛있음. 롯데마트와 가까움 / 주변이 모텔촌임. 먹거리가 일식집 하나임.

 - 침대와 침구류가 너무 편했습니다. / 주변이 너무 모텔촌 느낌이네요.

 - 넓고 쾌적한 방이 좋았음. 청소도 잘 되어있었다. / 전반적으로 친절했지만, 직원들의 고객 응대에 미숙한 부분이 느껴져 조금 아쉬웠다.

 - 설 전날 투숙해서 설 아침을 호텔에서 먹게되었는데, 근사한 떡국을 서비스로 제공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청결한 편이었음 / 직원 서비스 및 친절함은 기대에 다소 미치지 못했음.

 - 매우 깔끔하고 쾌적했다. / 주변이 모텔이어서 분위기가 좋지 않다.

 - 작은 공간이지만 유리를 사용한 구조 덕에 갑갑하지 않았고, 넓은 침대와 스파 욕조도 매우 좋았다.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웠다. / 프론트 직원들이 조금 더 프로페셔널한 마인드로 친절했으면 좋겠고, 대리석 청소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게 보여 아쉬웠다.

 - 편안하게 잘 쉬고 옴 / 조식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았다.

 - 시설이나 청결도 / 위치는 정말 복잡하고 추천하고 싶지 않은 곳이다. 주위가 너무 화려(?)해서 얼굴이 뜨겁다. 하지만 그것 빼고는 비교적 좋은 시설, 친절하다.

 - 침대가 편안해서 숙면했습니다. 직원이 친절했습니다. 객실이 넓습니다. / 세탁실은 따로 없습니다. 얼음은 프론트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조식은 뷔페가 아니라 한식입니다.

 - 주변에 모텔이 너무 많아 주위환경이 좀...ㅠㅠ 규모에 비해 숙박료가 좀 비싼듯...ㅜㅜ

 - 금정 일식 질이 좋았고(물론 가격은 비쌈) 시설이 새거라 좋았습니다. / 위치와 주변 동네 분위기는 별로임.

 - 좋은시설. 안락하고 깨끗해 좋았음 / 주변환경과 위치가 조금 안타깝네요.

 - 방을 한번 비우면 객실에 와이파이가 잘 안 잡혔어요ㅠㅠ 그리고 제가 묵었던 방이 8층이라서 바로 윗층에 식당이 있어서 층간소음이 진짜 심했어요ㅠㅠ 쉬러간 거여서 낮잠도 많아지고 객실에 오랜시간 머물렀는데 소음 때문에 엄청 신경쓰였어요ㅠ 다른 분들은 혹시나 802호 배정해준다 하면 다른 쪽으로 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 진짜 구둣소리, 의자 끄는 소리 장난 아니였어요ㅠㅠ

 - 창밖에 소나무가 있어 전망도 커버되고. 넓고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대리석으로 깔끔, 고급스러웠습니다. 조식도 정갈하니 잘 나오고요.

 - 조용하고, 숙면에 도움이 되는 안락한 침대와 청결도.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

 - 롯데아울렛점이 가까이 있어 선택한 호텔이었어요. 간단히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체크인. 깔끔한 외관과 특이한 출입구, 친절한 안내에 만족했는데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한밤에 치맥 한잔도 가능해요~

 - 호텔 자체는 매우 괜찮았음 / 주변이 너무 모텔촌이어서 이곳도 격하되는 느낌. 조식 주는 고급모텔 같았다.

 - 호텔도 깔끔하고 편안했습니다. 일단 방도 넓고. / 주위가 다 모텔촌인 것만 빼면 다 좋았네요.

 - 대체로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객실컨디션은 좋았습니다. / 단지 생각보다 작은 호텔이었고, 주변환경이 유흥가여서 실망함.

 - 다 좋았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답게 개끗하고, 서비스 좋구 좋았습니다. / 단 모텔촌 내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만 빼고. 그리고 주위에 식당이 없더라고요.

 - 매우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 편안하고 아늑했스빈다. 방 크기도 크고 화장실 부분도 좋았습니다. / 다만 스탠드 조명의 갓테두리 부분이 금속으로 되어 있고, 모서리는 각이 져있어 위험했습니다. 의자에서 일어나다가 부딪힐 수 있었습니다.

 - 아주 깔끔하고 넓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 여름도 아닌데 더워요. 온도조절 했는데도 기본이 25도 인듯요. 문도 열지 않았는데 담배 냄새도 타고 들어오고요. 욕조 비품 놔둔 곳에는 꼬불한 털? 한 가닥이 나왔어요. 어쨌든 잘 때 좀 더웠던 거 빼곤 대체로 만족합니다. 다음에 만약 또 묵는다면 여기로 갈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