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부산 1성급 모) J 모텔

- J Motel Busan

 

* 평점 : 7.4/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부산 중구 남포길 12-1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정보없음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엘리베이터, 지정 흡연 구역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샤워, 하우스키핑(매일), 목욕 가운, 무료 세면용품, 무료 생수, 슬리퍼, 책상, 거울, 타월, 금연실, 난방

- 서비스 : 고속 체크인/아웃, 외국어 구사 직원, 룸서비스(24시간)

- 기타 : <총 객실 19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주차 공간 없음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1km 비프광장, 0.2km 자갈치시장/Family Mart, 0.3km 부산타워/용두산공원/국제시장/트릭아이 뮤지엄/신동아 시장/농협 농산물 백화점/광복로 문화패션거리, 0.4km 남포역(부산 1호선)/자갈치역(부산 1호선)

- 5km 이내 : 1.1km 부산대학교 병원, 4.5km 부산항

- 10km 이내 : 7.1km 서면, 7.3km 태종대, 7.8km 부경대학교

- 10km 이상 : 10km 광안리해수욕장, 11km 김해 국제공항/사직 야구경기장/광안대교, 14km 해운대해수욕장, 20km 해동 용궁사, 21km 베오메오사 사원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따뜻하고 아늑한 게 좋았습니다.

 - 좋아요. 잘 쉬었습니다.

 - 번화가에 있어서 놀다가 들어가기 편하고 생각보다 조용합니다!

 - 가성비 굿이에요.

 -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 조용히 잘 쉬다가요.

 - 그저 그랬어요. 사장님은 친절해요.

 - 조용하고 깨끗해요.

 - 따뜻하고 조용해서 좋네요.

 - 저렴한 가격이고 넷플릭스랑 유튜브도 되네요! 방도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잘 쉬었습니다~

 - 편하게 지냈어요. / 올드한 느낌 있었습니다. 시간도 짧기도 하구요.

 - 무한대실을 했는데 시간도 길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잘 놀다가 갔어요ㅎ / 방이 좀 추워서 그것 빼곤 괜찮았어요.

 - 크리스마스에 싼값에 숙소를 잡아서 좋았는데 일단 방이 너무 추워요. 들어갔을 때 방에서 한기가 느껴졌어요. 그래서 전기장판 틀어서 이불 안에만 있었어요ㅜ

 - 깨끗하고 조용해요.

 - 쉬었다 가기 편해요.

 - 방 보일러가 따뜻하니 추운 날씨에 잘 쉬다갑니다ㅎㅎ 1층엔 맥주집도 있고 바로 옆엔 피시방이랑 편의점도 있고 위치상 너무 좋아요!! 올 때마다 느끼지만 화장실이 진짜 깨끗해서 좋아요!!

 - 좋아요. 친절하고 깨끗해요.

 - 술집 등 접근성 하나는 좋구요. 하루밤 묵기엔 딱입니다.

 - 짧게 쉬었다 가기 좋았습니다~ 나올 때 보니 전기장판으로 따뜻하게 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 이불에 핏자국과 같이 조금 깨끗하지 못한 흔적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객실도 나쁘지 않고 교통 편리해요~

 -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드라이기가 안 됐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