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전북 1성급 게스트하우스) 서산야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7.9/10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동문길 19-6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샤워

- 서비스 : 정보없음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2km 전주한옥생활체험관, 0.3km 한옥마을 아트홀, 0.4km 한옥마을선비문화관, 0.5km 전주한옥마을/경기전, 0.6km 전북예술회관, 0.8km 풍남문

- 5km 이내 : 1.2km 전주교육대학교, 1.6km 완산공원, 1.8km 다가공원/모래내전통시장, 2.0km 정혜사, 3.3km 전주 종합경기장, 3.4km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3.6km 전주삼천도서관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잠자리가 편했어요. 느낌도 있고!

 - 적정한 가격 / 곰팡이 냄새가 심함. 방을 바꾸어 달라고 했는데 방이 다 찼다고 함. 그런데 사람이 하나도 보이지 않음.

 - 방이 넓고 청결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조식도 먹을 수 있었고, 체크아웃 할 때 주신 엽서도 감동!! / 딱히 없어요!

 - 야시장 찾아가는 길 안내를 해주실 때 오른쪽길(도로길쪽)보단 왼쪽길로 한옥마을 보며 가는 코스로 정보를 주시길.

 -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고 주인분도 친절하셨다. 10시 30분 체크아웃이라 그 전에 체크아웃 하고 나와서 돌아다니는데 따로 전화와서 편안하셨냐고 물어보는데 조금 감동했다. 둘이 가서 방을 넓게 쓰려고 트윈룸을 예약했는데 1인용 이불 하나로 둘이 잤을 정도로 이불도 넓었고 따뜻하고 좋았다. 수건도 부족하지 않게 구비되어 있었다. / 화장실이 좁긴 했는데 괜찮았다. 그리고 뭐 방음 정도? 게하 특성상 나는 복작복작하고 좋았다.

 - 숙소와 관광지가 가깝고 주인이 친절하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적극 추천. / 옛날 집이라 방음이 되지 않는 것이 단점.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한옥마을에 위치해서 좋고요. 방도 깨끗하고 따뜻하고 다 좋았어요. 그리고 가성비도 최고입니다! 싱글룸 예약했는데 더블룸 비었다고 편하게 쓰라고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번엔 출장이라 혼자 왔는데 담에 애들 데리고 올려고요~ / 없어요~

 - 주인 친절하시고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가성비 굳. / 요와 이불 중 요가 얇아서 다소 불편했습니다. 요 대신 푹신한 매트리스였으면 좋았겠습니다.

 - 아.. 아쉽다... 더 머물고 싶은 마음 편해지는 곳. / 약간의 방음이 안 되는 상태..?

 - 위치, 방 바닥이 뜨끈뜨끈했다. 외관은 이쁘다. / 화장실이 너무 추웠다. 머리 감으면서 머리가 어는 걸 느꼈다고 한다. 6명 숙박이라 하고 6인실 예약하고 간 건데 6명 다 자는 거냐고 묻는 사장님이 이해가 안 갔다. 이불이 준비돼있지 않았다. 이불도 오래된 듯하다.

 - 처음 전주에 와서 여기 숙박할 때 집처럼 살고 있어요. 경기전에 가면 10분만 걸어서 걸려요. 매우 가까워요^_^

 - 4명이서 마음방 이용했어요. 마음방은 따로 떨어져있어서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방은 네명이 이용하기 충분하구요. 깨끗하고 따뜻했어요. 문제 같은 거 생기면 호스트 분께서 친절하게 해결해주셨어요. 조식은 따로 정해진 시간없이 체크아웃 후에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작은 마당도 있고 예쁜 게스트하우스였어요. / 화장실이 너무 추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