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인천 4성급 호텔) 데이즈 호텔&스위트 바이 윈덤 인천에어포트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8.7/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인천 중구 신도시남로142번길 6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피트니스 센터, 스파/웰니스 센터, 편의점/슈퍼, 기념품점/선물가게, 레스토랑, 카페/커피숍, 비즈니스 센터, 바/라운지, 골프장, 연회장, 리셉션 홀, 미용실, 세탁 시설, 회의실, 컴퓨터 스테이션, 테라스, 정원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장애인 편의/주차 시설, 물품보관소, 복사기, 엘리베이터, ATM, 커피/차(공용 구역), 자판기, 정수기, 공용 냉장고

- 숙소내시설 : 룸 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무료 와이파이, 금연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케이블/위성TV, 전자레인지, 주방, 안전 금고, 목욕 가운, 샤워, 비데, 방음실, 하우스키핑(매일), 암막 커튼, 리넨, 고급 침구, 레인폴 샤워기, 타월, 유료 영화, 조리도구/접시/주방기구, 전기 주전자, 무료 생수, 전기 어댑터/충전기,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세제, 전화, 슬리퍼, 세탁기, 방충망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무료 셀프 주차, 컨시어지, 외국어 구사 직원,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유료 유럽식 조식(매일 07:00~10:00), 투어/티켓 안내

- 기타 : <총 객실 349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어린이 숙박 무료(기존 침구 사용 시 만 6세 이하 2명), 수영장 이용 관련(만 16세 미만 어린이는 어른 동반 및 감독하에서만 입장 가능), 피트니스 이용 관련(만 18세 미만 출입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유럽식 조식(1인 기준) 성인 28000원, 어린이 14000원 / 추가,간이 침대(1박 기준) 33000원

- 수상 및 제휴 정보 : 트립어드바이저 Certificate of Excellence 2019 선정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0km 이내 : 5.8km 인천 국제공항, 9.6km 월미테마파크

- 10km 이상 : 10km 인천항 국제 여객터미널, 11km 차이나타운/인천역(1호선,수인선), 13km 인천 축구 전용경기장, 15km 송도 인천타워/인하대학교, 16km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17km 송도컨벤시아, 18km 문학야구장, 20km 부평역(1호선, 인천 1호선)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위치가 좋아요! / 방이 생각보다 더 좁았어요.

 - 위치나 서비스 최고.

 - 서비스나 조식, 위치 등은 매우 좋았다. 룸에 전자렌지, 싱크대, 전기레인지가 있어서 좋았다. 추천할 만하다. / 룸 컨디션(청소 상태)이 좋지 않아서 달느 방으로 바꿔주셨으나 그곳도 아주 깨끗하진 않았다. 첫번째 방은 협탁이나 테이블 등이 특히 청소되지 않은 것 같았고, 화장실에 물때도 있었다.

 -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였고 전철역과 공항이 가까워서 매우 좋았습니다. / 방음 상태가 좀... 옆방 문 여닫는 소리 등 잡음이 좀 심했습니다.

 - 인근에 식당이 많고 공항이 가까워 좋아요.

 - 군더더기 없이 좋았음. / 침구류 세탁 상태가 좀 아쉬움.

 - 접근성이 좋고, 시설이 깨끗하고, 생각보다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난방이 안된 점이 아쉬웠습니다.

 - 위치가 좋음. 방이 깨끗하고 넓음. / 호텔에 늦게 도착하니 데이즈호텔 안내 데스크에는 직원이 없어서 하워드존슨 호텔 안내 데스크에 가서 안내 받음. 무엇보다 나쁜 것은 다음날 영하의 날씨가 예상되는데도 환절기라고 하여 난방이 되지 않았다는 점. 방에 잠 자는데 추워서 이불을 머리 끝까지 올리고 잤는데도 몸에 한기가 있어서 조금 고생했음.

 - 위치가 마음에 들어요~! 주변에 먹거리도 많고 좋았습니다.

 - 깔끔합니다.

 - 친절한 직원, 잘 관리되는 인상, 조용하고 주차 편리함. / 맥심 믹스커피와 현미녹차 비치. 블랙커피류가 있으면 좋았을 듯.

 - 인천공항 가기 전에 묵기 최고인 듯해요. 찾기 쉽고 근처 먹을거리 많고 무엇보다 룸에 간이 주방이 있어 아기와 함께 지내기 너무 좋았습니다.

 - 깨끗했어요. / 찾기가 어려웠어요.

 - 공항에서 멀지 않아 하루 숙박하고 가기 좋았어요. 밑에 식당이 많아 식사 해결이 편리했어요.

 - 의자를 교체해주신 직원분 성함을 몰라 감사하다고 인사를 못 드렸습니다. 이곳을 빌어 감사 인사 드립니다^^ 327호 의자 교체 해주신 덕분에 정말 잘 사용하였습니다! 위치도 전철역이랑 가깝고 청소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저는 묵는 내내 편했습니다. / 늦은 시간 타 객실에서의 통화소리가 들렸습니다.

 - 가성비 굿, 대중교통의 편리함. 인근 식당 등 다른 건 다 좋았어요. / 방음은 좀 신경을 써야할 것 같아요.

 - 약간 원룸형 호텔이라 주방 같은데도 있었는데 오히려 조금 지저분했던 거 빼고는 나름 괜찮았어요. 인천공항 다음날 가는데 위치도 괜찮았고 주변 시설들도 편리하고 하루 푹 잘 쉬다 나왔네요. 다음에 또 그렇게 인천공항 근처에서 잘 상황이 생긴다면 또 방문할 것 같기도 해요. / 청결도가 조금 더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 위치와 주차 그리고 가성비 그 외에 어려운 시국에도 고생하시는 직원분들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 예약 후 갑자기 바뀐 체크아웃 시간(적어도 변경되기 전에 예약한 고객에 한해 체크아웃 시간을 원래대로 해주셔야 하는 게 맞지 않을지요). 에어컨 소리가 거슬리는 것 이상으로 커서 놀랐습니다(피곤해서 그나마 잠이 들었지만). 너무 늦은 시간이라 말씀드리는 것은 포기했습니다ㅠㅠ

 - 위치. / 코로나로 인해 셔틀운행 잠정 중단했다는 안내가 부킹OO에는 없어서 호텔 사이트 들어가보고 알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