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Qworld
반응형

(광주 2성급 호텔) 호텔 프랑스 광주

- Gwangju Hotel France

 

* 평점 : 8.2/10 (매우 좋음)

 

* 주소 : 대한민국 광주 서구 시청로20번길 21-6

 

* 시설 정보 (금연 시설)

 - 체크인 시작 16:00 / 체크인 종료 자정 / 체크아웃 11:00 (변동 가능성 있으니 문의 필요)

 - 부대시설 : 세탁 시설,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 편의시설 :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장애인 지원 욕실/객실

 - 숙소내시설 : 냉장고, 하우스키핑, 에어컨, 고급 침구,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케이블/위성TV, 커피/차 메이커, 무료 생수, 책상, 안전 금고, 슬리퍼

 - 서비스 : 무료 셀프 주차, 무료 발렛파킹, 무료 조식(유럽식 / 주중 06:30~09:30, 주말 07:00~10:00 / 매달 첫번째,세번째 월요일 미제공), 드라이클리닝, 무료 신문, 드라이클리닝

 - 기타 : <총 객실 46개>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4km 운천역, 0.7km 상무역, 0.9km 518 국립묘지

 - 5km 이내 : 1.4km 김대중컨벤션센터/쌍촌역, 1.5km 김대중컨벤션센터역(마륵), 2.0km 화정역, 2.5km 글로벌 ATM/여행자정보센터/버스터미널, 2.7km 광주 월드컵경기장/농성역, 2.8km 광주 은행, 3.6km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축구장, 4.4km 양동시장, 4.5km 광주시립미술관, 4.7km 광주 비엔날레전시관, 4.9km 국립광주과학관, 5.0km 광주 공항/국립광주박물관

 - 10km 이내 : 5.4km 충장로거리, 5.6km 전남대학교, 5.8km 광주 예술의 거리, 7.2km 조선대학교

 - 10km 이상 : 10km 의재미술관, 12km 무등산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넓은 객실이여서 가족이 숙박하기에 충분함. 1층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리. 욕실이 넓음. 2층 조식 서비스를 해주시는 분이 아주 친절하심. / 주변에 모텔들이 많아서 가족이 있기에 조금 좋지 않은 주변 환경임. 흰색 타올이 색이 바래서 청결감이 떨어짐. 거실과 침대 사이에 위치한 TV 등에 대한 인테리어 처리가 미흡하여 넓은 공간에 비해 안락함이 부족함.

 - 번화가에 위치하여 주변 이동 좋았어요! 조식 괜찮았어요!

 - 아침 식사 괜찮은 수준. / 객실내 온도 조절이 안 되고 옆 객실에서 물 내릴 때, 특히 한밤중 취침 중에 소음이 심함. 객실 청결도는 보통.

 - 욕조가 좋았어요. / VIP룸인데 지하에 있고 콘센트가 없어요. 화장하기 불편합니다.

 - 아침식사 간결하고 민속 가미 정갈하고 맛있었음.

 - 조식이 간단하지만 만족스러운 퀄리티 / 주차 공간 협소. 세면대가 욕실 밖에 있는 구조라 불편. 비누가 욕실 안에는 없음.

 - 위치가 조용하고 좋았어요. 방도 깨끗하고 넓고 편안했어요. 소문대로 조식이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한식에 빵과 생과일주스까지 직접 갈아주는 센스. 가성비 조식은 매우 훌륭했어요. / 욕실문이 미닫이였는데 직원분이 할 때는 잘 열리고 닫히는데 저희는 아무리 해도 닫히지 않더라구요ㅠㅠ 결국 그냥 열어놓고 있었어요ㅜㅜ 그래서 샤워하고 할 때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또 드라이기가 배치되어 있는데 콘센트가 별로 없어서 불편하게 구석에서 드라이를 하게 되는 구조더라구요.

 - 제가 가본 곳 중 최악의 호텔이었습니다.

 - 좋았습니다.

 -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어요. 깨끗합니다. 편의점도 가깝고 건너편에 공원도 있어서 잘 쉬었다 갑니다.

 - 생각도 안한 룸 업글도 해주시고 조식도 토스트만 생각했는데 골고루 있어서 만족했어요.

 - 깨끗하고 좋네요. /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요.

 - 객실이 깨끗하고 넓어서 좋아요^^ 편안하게 잘 쉴 수 있었고 모든 게 만족스러웠네요~ 가격대비 만족스럽네요. / 한가지 단점은 뷰가 좀더 멋진 곳에 위치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 기대보다 전반적으로 좋았음 / 지하철역까지 거리가 먼 점.

 - 청결, 침구, 조식 등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 특별히 없음.

 - 가격에 합당한 정도의 숙소. 모텔촌에 위치해있으나 지하철은 가까움. 주차장이 좁으나 키를 맡기면 관리해주셔서 괜찮음. 조식은 먹을 게 많지는 않으나 간단히 배를 채우기엔 좋음. 침대가 훌륭함.

 - 조금 아쉬움이 큽니다. 그러나 친절합니다.

 - 휴가 중 7월에 저녁 1박 했습니다. 타 지역에서 2박 하고 넘어갔는데 시설 정말 깔끔합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시설 편하고 괜찮습니다. / 주변이 전부 모텔, 호텔촌이고 주차가 몇 대 안 됩니다. 침대가 살짝 불편하더군요. 상체가 주저앉는 느낌이랄까요. 그거 빼곤 좋았습니다.

 -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샤워 꼼꼼히 하시는 분들은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만 있으니 다른 용품은 챙겨 가시거나 주변에 있는 편의점에서 구매하셔야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