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성급 게스트하우스) 김치 게스트하우스
(서울 2성급 게스트하우스) 김치 게스트하우스
- 영문명 정보없음
* 평점 : 7.2/10 (양호)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45-10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4:00 / 체크인 종료 정보없음 / 체크아웃 11:00
- 부대시설 : 정원, 셀프 세탁실
- 편의시설 : 24시간 리셉션,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 숙소내시설 :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공용 욕실, 샤워
- 서비스 : 고속 인터넷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및 제휴 정보 : 정보없음
* 주변 관광지 및 시설
- 1km 이내 : 0.6km 광화문, 0.7km 경복궁/광화문광장
- 5km 이내 : 1.6km 청계천/북촌한옥마을, 1.9km 창덕궁, 2.8km 대학로, 3.5km 동대문시장
- 10km 이내 : 5.1km 홍대거리
- 10km 이상 : 15km 김포 국제공항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냉동밥이랑 김치 맛나게 아침식사 하고 왔습니다. 먹자골목 안이라서 식당도 많고 위치도 좋습니다. / 화장실이 협소함.
-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았어요. 숙박지 주변 관광도 좋았어요.
-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경복궁역에서 도보 5분 이내. / 세면도구(면도기, 빗 등)가 구비가 안 되어있어서 불편함.
- 위치도 좋았고, 숙소의 어려움을 바로바로 해결해 주셨습니다.
- 위치는 지도에서보다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불이나 방 청소 상태가 엉망이었습니다.
- 위치만 좋았네요. 아, 무더운 여름 그나마 에어컨은 잘 작동해서 다행이었습니다. / 청결 상태 제로입니다. 먼지 투성이. 이불에서도 냄새가 나고, 모든 식기류도 더럽고, 집안 전체에 꿉꿉한 냄새가 진동합니다. 다시는 안 갑니다.
-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볶음밥과 빵, 달걀, 우유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 위치가 좀 찾기 힘들어서 뒤따라 오던 일행이 많이 헤맸습니다.
- 방 깨끗하고 크기 괜찮음. 물품 준비상태 괜찮음. / 화장실 샤워하기 불편. 수건 상태가 별로(냄새나는 것이 많음).
- 한옥에서 처음으로 아이들과 자는 경험이었는데 위치가 의외로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에 카페라든지 식당이 무지 많았고, 길만 건너면 어린이 도서관이 있어서 다음날 이용할 수 있었어요. 공원이 있는 줄 알았는데 공원은 없었지만 놀이터가 있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는 청결했고 에어컨도 시원했어요. / 한옥집이라 어느 정도 어쩔 수 없는 것 같은데 벌레가 많았어요. 자다가 엄청 길고 다리 많은 것도 나오고.. 부엌엔 기본적으로 개미가 많았어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갈 때는 옷에 붙이는 것과 팔찌 등 대비를 잘 해야할 것 같아요.
- 편안하게 해주시고 아침식사도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 다 좋았습니다. 소비자 입장이니 조금 저렴했으면 합니다.
- 하루 정도 가성비로 머무르다 가기에 나쁘지는 않아요. 주인분이 계산 해주시면서 먹을 것도 안내해 주셨고, 서촌 중심에 위치해 밤에 산책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 건물이 오래 돼서 노후화 되었고, 날파리, 파리, 개미, 바퀴벌레 등이 많았어요... 4인방인데 방도 생각보다 굉장히 작고, 화장실은 더 작아서 샤워를 포기했습니다...
- 저렴한 숙소 비용에 조식까지 제공되는 좋은 숙소입니다. 아주 조용하며 쾌적합니다.
- 위치 훌륭. 혼자 조용히 쉬고 싶어서 갔는데 직원 아주머니인지 아님 사장님인지 정말 편하게 해주셔서 좋았다. 일절 간섭 X. 진짜 건물 전체에 혼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ㅎㅎ 직원이 혼자 작업하는 게 많아 가끔 머리 식히러 서촌이나 북촌에 혼자 묵곤 하는데 괜찮다. / 식당과 붙어있어서 사람이 많을 땐 좀 시끄럽다. 그래도 내가 있을 땐 매너 있는 분들이 계셔서 서로 조용조용 조심스러워서 괜찮았다. 1인실에 나는 옆에 개인욕실이 있었는데 씻고 나왔을 때 밖에 물이 나와있어서 당황ㅜㅜ
- 주변이 세종 맛집거리라 맛집들이 많습니다. 숙소가 분주한 골목에서 조금 빗겨 위치해 조용하고, 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난방을 잘 해주셔서 푸근하고 안락하게 잘 쉴 수 있었어요.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어 세탁도 가능합니다.
- 서촌 먹거리 골목 안에 위치해서 식당 접근성 좋음. 서촌의 위치로 인하여 경복궁, 세종대로, 인사동, 신촌 등의 순서로 접근성 좋음. 조식 대응으로 냉동볶음밥, 계란 등이 준비되어 있음. / 보일러 온도 조절 방법을 알 수 없었음(동계시 뜨거움으로 온도 조절 원할 수 있음).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이었는데 침구류에 긴 머리카락이 보임(감안할 수준의 청결도).
- 없음. / 김치게스트하우스를 분명 예약했는데 단체 손님이 와서 주인이 운영하는 다른 게스트하우스 이용하라고 권유함. 그것도 사전에 알려줌 없이 당일날 아침에 직접 숙소에 예약 여부 확인차 전화해서 매우 황당했음... 옮긴 숙소도 좋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