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2성급 추천 게스트하우스) 경주게스트하우스
(경북 2성급 추천 게스트하우스) 경주게스트하우스
* 평점 : 9.0/10 (완벽함)
* 주소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 240-4
* 시설 정보
-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아웃 10:00
- 주요시설 : 와이파이, 비즈니스 시설, 컨시어지
- 부대시설 : 비즈니스 센터
- 편의시설 : 물품보관소, 투어 데스크
- 숙소내시설 :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샤워
- 서비스 : 고속 체크인/체크아웃
- 기타 : 애완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 제외), 간이/추가/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 요금(대략적, 참고용) : 정보없음
- 수상 정보 : 정보없음
* 주요 관광지
- 5km 이내 : 1.7km 경주예술의전당, 1.9km 황성공원, 3.2km 경주역, 3.8km 분황사, 4.0km 대릉원, 4.3km 첨성대, 4.4km 안압지, 4.7km 경주향교, 4.8km 경주한화리조트&스파, 5.0km 국립경주박물관
- 10km 이내 : 6.0km 양산재, 6.3km 대명리조트 경주아쿠아월드, 6.9km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7.2km 경주오르골소리박물관, 7.4km 포석정
* 내국인 이용후기 (장점/단점)
-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이때까지 가본 게스트하우스에서 제일 친절하셨어요. 조식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날이 추웠는데 방이 따끈해서 좋았어요. / 세면도구를 사야하는 점이 약간 아쉬웠지만 비싸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살짝 허름한 편이긴 했으나,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 괜찮아요. / 룸메.
- 가격대비 품질, 위치 좋음. 좋은 추억의 가족 여행.
- 프랑스 국적의 외국인들이 같은 방에 있었는데 만약 개인적으로 왔다면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졌을 것 같다. 조식 때 원두커피를 내려서 먹고, 빵을 토스터기에 구워서 달걀 프라이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았다.
- 어머니와 같이 머물기로 했는데 이곳은 적합하지 않았던 것 같다. 저녁 11시쯤 잠들었는데 같은 방을 쓰시는 분들이 11시 반쯤 들어오는 바람에 부시럭거리는 소리에 잠이 깼다.
- 위치가 좋음. 깨끗하기는 하나 오래되었음. 오래된 고시원방에 2층 침대만 2개 놓여있는 느낌. 즉 인테리어도 따로 한게 없음. 베개커퍼는 바꾸는 것 같지만, 이불은 그대로 쓰는 느낌. 손님 가고 커버 벗길 수 있는 이불이 아님. / 인테리어, 입구에 개냄새. 개는 좋으나 청소를 별로 안 하는 것 같음. 참고로 수건은 무조껀 사야한다고 함.
- 혼자하는 여행이었는데 불편함 없이 1박 하고왔어요. 경주역에서 가까워서 너무 편했구요! 늦게 숙소에 들어왔는데 걸어서 안압지, 첨성대, 교촌마을 모두 둘러복 왔어요. 토미토리에서 컸는데 깨끗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왔습니다.
- 너무 친절했습니다. . 그리 아쉬웠던 점은 없었습니다.
- 후기대로 정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ㅎㅎ 욕실도 넓고 종항어요ㅜㅜ
- 부킹닷컴에 명시된 금액과 실제로 받는 액이 닸어요.
- 위치와 가격이 맘에 들어요!! / 오래된 건물이라는 점!
- 아침 토스트해먹기 좋음.
- 가격애비 우수하고 조식이 나름 충실했음.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야경투어와 파티가 있어서 참여해볼만 할 듯. 1층 로비 외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좋았음. 또한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겐 추천요소. / 청소를 깔끔하게 했으나 기본적으로 꿉꿉한 냄새는 어쩔 수 없는 법. 1층 로비의 경우숙박 시설과 함께 외어있어서 저녁에 맘껏 떠들기는 힘들 듯.
- 침대가 삐그덕거리고 기차역 주변이라 기차 소리가 들리긴 했지만... 눕자마자 기절했어요ㅋ 샴푸나 수건 같은 게 없오 조금 불편한 점도 있지만, 친절하고 야경 페인트와 멀지 않고~ 자전거도 5천원에 하루종일 빌릴 수 있고 무엇보다 가격에 엄청 저렴해서 저는 2010년도부터 벌써 4번 투숙했답니다~ 매우 았습니다.
- 스탭분과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으며 잔고리도 깔끔하였다. 매번 이불을 교체해 주고 조식을 주었다. 이 가격대의 이런 서비스는 어딜 가도 받아오질 못할 거 같다. / 업었다.
- 의도치않게 이 숙소를 싸게 결제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각 호 별로 화장실과 샤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빵과 계란과 음료가 있습니다.